KT olleh ‘LTE WARP’ IMC 事例(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59
본문
Download : KT olleh `LTE WARP` IMC 사례 분석.pptx
KT olleh ‘LTE WARP’ IMC 事例(사례) 分析(분석)
KT olleh ‘LTE WARP’ IMC 사례 분석 , KT olleh ‘LTE WARP’ IMC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 olleh LTE WARP IMC 사례
KT olleh ‘LTE WARP’ IMC 事例(사례) 分析(분석)






설명
Download : KT olleh `LTE WARP` IMC 사례 분석.pptx( 19 )
_SLIDE_1_
KT olleh ‘LTE WARP’ IMC 事例 分析
KT의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는 경쟁사보다 늦었고
그 만큼 강력한 한방이 필요했다
_SLIDE_2_
BRAND VALUE
선정이유
2013년 1분기
3위
①
_SLIDE_3_
선정이유
②
ADVERTISEMENT
2012년 광고계
최고의 히트작
_SLIDE_4_
선정이유
워프 데이 행사
워프 스쿨 대박
③
EVENT
_SLIDE_5_
1981년 한국전기통신공사 설립 (대한민국 최초의 통신회사)
2002년 민영화기업으로 公式 출범(government 소유지분 전량매각), (주)KT로 상호변경
2009년 이동통신 자회사인 KTF와 합병 이후 새로운 브랜드
QOOK(쿡) 사용 : 메가패스 → QOOK인터넷(Internet)
메가TV → QOOK TV
기업 슬로건을 olleh KT로 CI(Corporate Identity)변경
2xxx년 유무선 통신 서비스 조직을 통합 / 유선의 ‘쿡(QOOK)’,
무선의 ‘쇼(SHOW)’라는 브랜드를 버리고 ‘올레(olleh)’라는
단 하나의 이름을 사용하여 유선의 ‘올레 홈(olleh HOME)’,
무선…(drop)
KT,olleh,LTE,WARP,IMC,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