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2:21
본문
Download :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hwp
에비앙,생수,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 ,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비앙 생수 마케팅기획서.hwp( 60 )
순서
marketing 조별 보고서
[에비앙] 생수
marketing 기획
제품명
: 에비앙 워터 (생수)
제품의 기본적인 특징
알프스 안에서 3만년이라는 긴 시간에 걸쳐 자연이 만들어낸 지하암석층에서 나오는 물이 바로 evian의 모태이다.
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은 `천연필터`의 작용을 하여 칼슘과 마그네슘 등 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세계 최고의 물을 만들어 냈다.
1789년 신장결석으로 고생을 하던 프랑스의 Lessert 후작이 휴양 차 방문한 Evian-les-Bains 이라는 작은 마을의 Cachat 호수에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고 자신의 병이 완쾌되었다고 하여 이 깨끗한 물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evian(에비앙)`의 이름으로 대중에게 다가 선지 200여 년이 흐른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57개국에서 검증 받은 No.1 premium mineral water로서 세계 유명 해외 스타를 비롯한 깐깐한 물 애호가들에 의해 많은 …(To be continued )
1. 책략적 상황 analysis
B. 시장analysis
3. 역량에 따른 업체간의 경쟁 치열
4. 외국계 기업, 국내 샘물 시장 합류
5. 프리미엄급 생수 개발이 관건
1) 국내생수 : 진로석수(진로), 동원샘물(동원F&B), 제주삼다수(제주도지방개발공사), 풀무원샘물(풀무원), 퓨리스(하이트맥주) 등 상위 5개 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절반에 가까운 44%를 장악하고 있다아
2) 수입생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