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의 평가와 광고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6:46
본문
Download :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평가와 광고상.hwp
창의성은 아무도 그 같은 생각을 하지 못한 것을 의미한다.
레포트 > 기타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의 평가와 광고상
DDB 니담 광고 대행사에서는 크리에이티브 strategy에서 다음과 같은 세 요인을 강조한다. 관련성을 얻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생각이나 느낌, 그리고 가치를 이해하는 감정 이입의 자세가 필요하다.
다.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의 평가와 광고상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자료들을 분석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습니다.
개념정의,특징특성,유형분류,문제점해결방안
순서
Download :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평가와 광고상.hwp( 64 )
설명
資料들을 analysis(분석) 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평가와 광고상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진부한 표현이나 많이 사용된 아이디어의 사용을 피해야 한다. (1) 관련성 relevancy, (2) 창의성 originality, (3) 影響(영향)력 impact. 이를 R.O.I. strategy이라고 칭한다. ...(이하 省略)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성은 소비자에게 중요한 메시지여야 한다는 점을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