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자라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연구 및 ZARA 자라 성공비결분석과 미래전략(strategy)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6:51
본문
Download : ZARA 2.hwp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reference(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자라,인디텍스,ZARA 4P,ZARA 코로나,패스트패션,SPA,ZARA STP,자라 SWOT,ZARA SCM,ZARA 마케팅
설명
(2) 빅데이터 활용 marketing 책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ZAR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ZARA 미래전략방향 제시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을걸쳐 완성하였습니다.
1. ZARA 자라 브랜드紹介(소개)
5. ZARA의 future(미래)책략방향 제시
2. ZARA의 성공비결
2) Price
(3) 매장이용 marketing
ZARA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연구 및 ZARA 미래전략(strategy)방향 제시
1) Product
3. ZARA marketing 책략의 특징
4. ZARA marketing 책략 事例(사례)연구
Zara는 저렴한 가격대의 트렌디한 남성복,여성복,아동복 및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패스트패션 열풍과 함께 ZARA만의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책략으로 다른 패션브랜드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아
3) Place
다.
1. ZARA 자라 브랜드紹介(소개)
ZARA 자라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연구 및 ZARA 자라 성공비결분석과 미래전략(strategy)방향 제시
Download : ZARA 2.hwp( 84 )
순서
4) Promotion





(4) marketing 믹스 4P책략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책략 (어플케이션 활용)
1975년 아만시오 오르테가 아르테이호에 있는 공장 근처의 라코루냐에 의류매장을 개설하여 여성 의류, 남성 의류 및 아동복을 판매하며 스타트이된 ZARA (자라)는 현재 세계 최대의 패션 그룹인 인디텍스사의 대표 브랜드이자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