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 공통점과 다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0:24
본문
Download :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hwp
삼성은 ‘세계 1등 상품 확대’라는 분명한 목표(goal)를 가지고 있다. 최근 안철수연구소는 글로벌 수준의 소프트웨어 인력을 확보하기 위한 채용공고를
최근 많은 기업들이 인재육성을 경영의 기본원칙이자 최우선과제(problem)로 삼고 있는 가운데, 경험으로부터 배우는 ‘기업의 성공적인 인재육성전략(戰略) ’이 많은 호응을 받고있는데 기업인재 인재관을 말해보고자 한다. 기업에서는 동기부여가 가능하며 목표(goal)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인재를 요구하고있다. 삼성은 ‘세계 1등 상품 확대’라는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리더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장기 비전과 소신이 부재했던 결과로 볼 수 있다. 삼성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모니터, 전자렌지, DRAM 등이며, 그 수가 2000년 13개, 2001년 17개, 2002년 19개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 삼성은 기존 1등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고, 1등 제품의 수 또한 2005년 30개를 목표로 하는 등 세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 기업에서는 동기부여가 가능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인재를 요구하고있다.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 공통점과 다른점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 공통점과 다른점 최근 많은 기업들이 인재육성을 경영의 기본원칙이자 최우선과제로 삼고 있는 가운데, 경험으로부터 배우는 ‘기업의 성공적인 인재육성전략’이 많은 호응을 받고있는데 기업인재 인재관을 말해보고자 한다. 기업도 실력 위주의 인재 등용이 필요하며, 요즘에는 최고경영자까지 인재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모니터, 전자렌지, DRAM 등이며, 그 수가 2000년 13개, 2001년 17개, 2002년 19개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 삼성은 기존 1등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고, 1등 제품의 수 또한 2005년 30개를 목표(goal)로 하는 등 세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 기업도 실력 위주의 인재 등용이 필요하며, 요즘에는 최고경영자까지 인재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리더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장기 비전과 소신이 부재했던 결과로 볼 수 있다. 최근 안철수연구소는 글로벌 수준의 소프트웨어 인력을 확보하기 위한 채용공고를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 공통점과 다른점
레포트 > 기타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 공통점과 다른점
설명
순서
Download :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hwp( 11 )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관과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관 공통점과 다른점
다. 기업에서는 동기부여가 가능하며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과 협력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인재를 요구하고있따 삼성은 ‘세계 1등 상품 확대’라는 분명한 目標(목표)를 가지고 있따 삼성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모니터, 전자렌지, DRAM 등이며, 그 수가 2000년 13개, 2001년 17개, 2002년 19개로 계속 증가하고 있따 삼성은 기존 1등 제품의 점유율을 높이고, 1등 제품의 수 또한 2005년 30개를 目標(목표)로 하는 등 세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따 리더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장기 비전과 소신이 부재했던 결과로 볼 수 있따 기업도 실력 위주의 인재 등용이 필요하며, 요즘에는 최고경영자까지 인재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따 최근 안철수연구소는 글로벌 수준의 소프트웨어 인력을 확보하기 위한 채용공고를
최근 많은 기업들이 인재육성을 경영의 기본원칙이자 최우선project로 삼고 있는 가운데, 경험으로부터 배우는 ‘기업의 성공적인 인재육성전략’이 많은 호응을 받고있는데 기업인재 인재관을 말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