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 bithub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thub8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순서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네오바이오텍,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설명
네오바이오텍 marketing 책략보고서
임플란트 교육 및 훈련학습을통한잠재적 고객확보책략
목차

1.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장점(長點)
1)인구통계environment(환경)
2)임플란트시장分析(분석) 4)고객分析(분석)
(1)치과의사分析(분석)
2.미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최종수요자分析(분석)
1)각회사 매출액 및 가격비교

2)네오바이오텍分析(분석) 5.SWOT分析(분석)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6.시장세분화
(3)장점(長點)
(4)단점 7.Targeting

3)오스템分析(분석) 8. promotion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인구통계分析(분석)

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치아상실의 증가 임플란트 수요증가

1971년 남성average(평균)연령 59세 1999년 71세
1971년 여성average(평균)연령 66세 1999년 79세
40세 이상이 총인구의 65.7% (통계청)
노령인구가 빠른속도로 증가
인구통계分析(분석)
고정성국부의치 또는 가철성국부의치 필요자율
2000년 국민건강실태(實態)조사




고정성국부의치 및 가철성국부의치필요자는 대략 160만명에서 260만명으로 추정 …(skip)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46 )


레포트/경영경제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