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의 관념(definition , 特性)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4 02:46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hwp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개념 정 특성
Download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hwp( 88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국제marketing 의 정의(定義) (정의(定義), property(특성))
1. 국제marketing 의 정의(定義)
국제marketing 의 정의(定義)는 학자에 따라 다양하지만, 카테오라(P. R. Cateora)는 `국제marketing (international marketing)이란 국경을 초월하여 이루어지는 marketing 활동으로서, 기업이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일국 이상의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방향 짓게 하는 사업활동을 수행하는 행위` 라고 정의(定義)하고 있다아
그리고 미국marketing 협회(AMA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의 정의(定義)에 의하면, `국제marketing 이란 개인 및 조직의 목표(目標)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재화, 용역의 정의(定義) 화, 가격…(생략(省略))
국제마케팅의 관념(definition , 特性)
국제마케팅,개념,정,특성,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국제마케팅의 관념(definition , 特性)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