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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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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03 0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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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란 인간의 형이상학적인 여러 욕구를 ‘궁극적으로’ 충족시켜 이로써



데 있다고 보는 입장.

“다시 산출한다” – 아우구스티누스
종교라는 용어의 유래(由來)가 하느님과 인간 사이에 끊어졌던 관계를 다시 이어주는
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종교라는 용어의 유래(由來)가 하느님과 인간 사이에 끊어졌던 관계를 다시 이어주는
“다시 묶는다” – 락탄시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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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들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신들에 대한 이야기를 종교 의례에서 반복하여 읽은
.


헌신의 대상을 주는 사상과 행동의 조직 일체를 의미한다”
“종교란 대개 하나의 집단에 공유되고, 각 개인에게 목표설정(orientation)과


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다시 묶는다” – 락탄시우스





우리들에게 ‘궁극적인’ 마음의 안정과 의지할 곳을 가져다주는 가르침이다. 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



“종교란 대개 하나의 집단에 공유되고, 각 개인에게 목표설정(orientation)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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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에서 종교가 유래(由來)하였다고 보는 입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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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들에게 ‘궁극적인’ 마음의 안정과 의지할 곳을 가져다주는 가르침이다.”

“다시 산출한다” – 아우구스티누스

데에서 종교가 유래(由來)하였다고 보는 입장.

.
데 있다고 보는 입장.



“다시(반복하여) 읽는다” – 키케로
헌신의 대상을 주는 사상과 행동의 조직 일체를 의미한다”
레포트 > 교육계열
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신들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신들에 대한 이야기를 종교 의례에서 반복하여 읽은
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종교와 종교심 - 현대종교
“종교란 인간의 형이상학적인 여러 욕구를 ‘궁극적으로’ 충족시켜 이로써



“다시(반복하여) 읽는다” – 키케로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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