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국군매거진 ZineGun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16 08:10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국군매거.hwp
고객맞춤 정보편지는 사회와의 단절, 최신 정보와의 단절이라는 군 장병의 상대적 박탈감을 해소시켜 주기 위한 서비스로 자신이 원하는 분야의 최신 정보를 소식지 형태로 한 달에 두 번 보내 주는 것을 말한다.. 경영이념 (1) foundation(창업)동기 군 생활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휴가 나왔을 때, 친구들이나 가족들을 보며 급속히 변해 가고 있는 사회 속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에 비해 군 생활을 하고 있는 자신만은 정체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적어도 한번쯤은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더욱이 요즘은 정보 통신 기술의 발달로 인해 이런 느낌은 더욱 심화되어 가고 있따 지금 아무리 요새 군대가 개방화되고 인터넷(Internet) 같은 시설이 들어가 있더라도 모두 제약 속에…(투비컨티뉴드 )
순서
사업계획서,마케팅,4P,잡지,국군,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사업계획서]국군매거.hwp( 34 )
1. 회사현황과 주력제품소개 , , 2. 경영이념, , 3. 시장 목표, , 4. 환경분석 및 경영자원, , 5. 마케팅전략, 1) 표적시장의 선정, 2) 제품전략, 3) 가격전략, 4) 경로전략, 5) 촉진전략, 6) 기타전략, , 6. 조직구조 및 관리 시스템, , 7. 결론 및 소감 , FileSize : 120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국군매거진 ZineGun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 4P 잡지 국군
설명
![[사업계획서]국군매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5%AD%EA%B5%B0%EB%A7%A4%EA%B1%B0_hwp_01.gif)
![[사업계획서]국군매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5%AD%EA%B5%B0%EB%A7%A4%EA%B1%B0_hwp_02.gif)
![[사업계획서]국군매거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5%AD%EA%B5%B0%EB%A7%A4%EA%B1%B0_hwp_03.gif)
![[사업계획서]국군매거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5%AD%EA%B5%B0%EB%A7%A4%EA%B1%B0_hwp_04.gif)
![[사업계획서]국군매거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5%AD%EA%B5%B0%EB%A7%A4%EA%B1%B0_hwp_05.gif)
![[사업계획서]국군매거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A%B5%AD%EA%B5%B0%EB%A7%A4%EA%B1%B0_hwp_06.gif)
[소비자행동론] [事業計劃書] 국군매거진 ZineGun 事業計劃書
다. 주력제품은 고객맞춤 정보편지와 군인에게 유용한 각종 서비스로 한다. 또 `진군`은 말 그대로 전진하는 군인이라는 뜻이 있어 복합적 의미를 부여했다.
사업계획/기타
1. 회사동향과 주력제품소개 , , 2. 경영이념, , 3. 시장 目標(목표), , 4. environmentanalysis(분석) 및 경영자원, , 5. 마케팅strategy, 1) 표적시장의 선정, 2) 제품strategy, 3) 가격strategy, 4) 경로strategy, 5) 촉진strategy, 6) 기타strategy, , 6. 조직구조 및 관리 시스템, , 7. 結論 및 소감 , filesize : 120K
1. 회사실태과 주력제품introduce
2. 경영이념
3. 시장 목표(目標)
4. 환경分析(분석) 및 경영자원
5. marketing 전략(strategy)
1) 표적시장의 선정
2) 제품전략(strategy)
3) 가격전략(strategy)
4) 경로전략(strategy)
5) 촉진전략(strategy)
6) 기타전략(strategy)
6. 조직구조 및 관리 시스템
7. conclusion(결론) 및 소감
우리 회사의 이름은 주식회사 `ZINEGUN`으로 정했다. `MAGAZINE+군인`의 합성적 의미로 ZINEGUN이라고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