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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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5 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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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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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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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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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MEMBE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戰略”
서비스 운영관리 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instance(사례)
온 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
_SLIDE_3_
교보문고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文化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 공간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effect(영향) 력을 행사
① 창립이념
② 교보
_SLIDE_4_
수상경력
기업文化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_SLIDE_5_
Contents
교보문고 기...
_SLIDE_1_
MEMBER
“대한민국 대표서점
교보문고의 서비스 戰略”
서비스 운영관리 Case Study
_SLIDE_2_
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instance(사례)
온 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
_SLIDE_3_
교보문고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文化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 공간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effect(영향) 력을 행사
① 창립이념
② 교보
_SLIDE_4_
수상경력
기업文化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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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교보문고 기업intro
내부 marketing instance(사례)
온 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結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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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定義)
책 읽기를 통한 개인의 alteration(변화) , 집단토론을 통해 조직이 alteration(변화) 하면서 개인과 조직의 창조성이 개발되고 이것이 조직의 혁신 엔진이 되어 조직의 비전과 the gist가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쟁우위 확보
1. 독서경영
내부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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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서경영 프로세스
1. 독서경영
내부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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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사원을 대상으로 한 독서학점제.
반기 단위로 독서통신교육을 받은 후 별도 3학점, 즉 3권의 책을 읽고나서 리포트를 제출.
각 도서별 평가점수가 60점 이상시
학점을 인정, 이러한 독서학점은
사원 역량 평가 시 일정 부분 반영
① 독서 학점제
내부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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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문고 전 직원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3권의 책, 총 6권을 읽고나서 , 학습하는 과정. 교육용 선정도서를 읽고나서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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