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는 학자들의 理論(이론) 중 유아교육현장에서 가장 유용하게 실천 할 수 있는 理論(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2 00:02본문
Download : 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는 학자들의.hwp
Ⅲ. conclusion(결론)
Montessori의 수학 교육은 감각 교구에서 도입되었다. 감각 교구에는 수학의 기본적 槪念이 내재되어 있다. Evans(1986)는 수학교육의 기본 槪念으로써 양(quantity), 동일성(identity), 차이(difference) 등이 있으며 이는 감각교구를 이용하여 개발 된다고 하였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
순서
Reference List
Ⅱ. 본론
Ⅰ. 서론
3) 몬테소리 수학 교육의 내용
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는 학자들의 이론 중 유아교육현장에서 가장 유용하게 실천 할 수 있는 이론
1. 몬테소리 수학 교육의 특징
1) 몬테소리 수학교육을 선택한 이유
수학,교육,이론,학자,수학교육
Ⅰ. 서론
4) 유아교육현장에서 실시하고 있는 몬테소리 수학교육
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는 학자들의 理論(이론) 중 유아교육현장에서 가장 유용하게 실천 할 수 있는 理論(이론)
2. 아동 수학교육을 유아교육현장에서 가장 유용하게 실천 할 수 있는 理論 - 몬테소리
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는 학자들의 理論(이론) 중 유아교육현장에서 가장 유용하게 실천 할 수 있는 理論(이론)
2) 몬테소리 수학교육의 목적
3. 시사점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아동 수학교육에 기초가 되는 학자들의.hwp( 37 )
다. 감각교구를 통하여 운동 신경이 세련되어지고 조절되며, 사물간의 관계 인식, 다양한 차원의 공간槪念을 구분할 수 있게 하고 추상 槪念과 수학적 관계 등을 익히게 된다된다. 즉, 어린이의 지적 발달을 촉진시키기 위해 지식의 통로인 감각기관을 자극하는 수 교육활동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