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2:21본문
Download :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2 )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관광법규,한국관광,관광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관광법규 한국관광 관광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한국관광의 현 주소와 발전대책
- 관광통계, 관광정책을 중심으로
Contents
Purpose
Statistics
Policy
Problem
Analysis
Opinion
Reference
조사 목적
통계reference(자료)를 통한 관광동향 analysis(분석)
외래관광객 유치를 위한 정책
한국관광의 drawback(걸점)
한국관광 analysis(분석)
한국관광의 발전대책 모색
참고 문헌 및 출처
Purpose
관광통계를 통한 한국관광의 동향 및
현 관광정책의 상황과 drawback(걸점)을 살펴보고
앞으로 관광대국으로의 진입을 위한 발전대책 모색
조사의 목적
drawback(걸점) 도출
“한국관광의
발전방향 모색”
한국관광의 상황 파악
Statistics
단위 : 천 명
세계관광동향
Statistics
단위 : 천 명
세계관광동향
Statistics
단위 : 백만불
세계관광동향
Statistics
단위 : 백만불
세계관광동향
Statistics
단위 : 백만불
세계관광동향
Statistics
한국관광동향
단위 : 천 명
Statistics
단위 : 명
한국관광동향
- 사스(’03.3~7월) 및 이라크 전쟁으로
인해 관광업계가 크게 위축
- 7월까지 日本(일본)시장을 중심으로 방한객
급감
- 한류붐이 한국여행으로 이어지도록
다각적인 홍보와 마케팅활동을
수행한 결과
- 동아시아 지역의 경기 회복 및
한-대만 국적기 정기노선의 복항,
고속철도(KTX)의 개통
월드컵!!!
Statistics
외래관광객 여행 실태(實態)
구 분
2007년 상반기
2006년 상반기
2006년 전체
2005년 전체
누리망
56.6
51.6
52.1
57.4
친지, 친구,
동료
51.0
51.8
51.7
37.8
여행사
40.6
39.4
40.1
24.3
관광 안내 서적
35.2
34.1
33.2
25.8
보도
16.7
17.0
17.6
27.7
航空사, 호텔
9.2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