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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발전 5개년계획(1999-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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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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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학부모, 교원 등 교육의 직접 당사자 외에 가족 등 간접적으로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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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발전 5개년계획(1999-2003)
,법학행정,레포트

교육정책의 예측가능성 제고

다. 학생, 학부모, 교원 등 교육의 직접 당사자 외에 가족 등 간접적으로 관계하는 사람까지 포함하면 전국민이 교육관계자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다. 교육발전%205개년계획(1999-2003)_hwp_01.gif 교육발전%205개년계획(1999-2003)_hwp_02.gif 교육발전%205개년계획(1999-2003)_hwp_03.gif 교육발전%205개년계획(1999-2003)_hwp_04.gif 교육발전%205개년계획(1999-2003)_hwp_05.gif 교육발전%205개년계획(1999-2003)_hwp_06.gif
교육정책의 예측가능성 제고
교육은 국민 대다수의 지대한 관심사이다. 오늘날 政府(정부) 계획은 집행 계획이라기보다는 사회적 합의를 유도하고 여러 관련 분야의 협력을 결집하기 위한 국가戰略(國家戰略)으로서의 성격이 더 강하다. 이러한 취지에서 교육발전 5개년 계획은 국민들에게 교육정책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그에 따라 미리 적절한 선택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런 점에서 교육정책은 가능한 한 예측가능성을 높여 관련자들에게 사전에 대비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게 하여야 한다. 학생, 학부모, 교원 등 교육의 직접 당사자 외에 가족 등 간접적으로 관계... , 교육발전 5개년계획(1999-2003)법학행정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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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은 국민 대다수의 지대한 관심사이다.
이들에게 교육정책은 항상 주목의 대상이다. 사회가 급격하게 변하고 따라서 교육개혁이 함께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는 이러한 관심이 더 높아진다.
교육발전을 위한 사회적 합의와 협력 유도
政府(정부) 계획을 획일적.강제적으로 추진하던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대학을 포함한 각급학교와 지방교육행정기관은 소관 교육에 관한 상당한 자율성을 가지고 있다아 각급학…(To be continued )
순서
레포트/법학행정




교육정책의 예측가능성 제고교육은 국민 대다수의 지대한 관심사이다. 특히 본인 또는 자녀의 학교나 진로 선택하는 문제와 관련해서 교육정책의 향방은 관심의 대상이 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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