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5:48본문
Download : 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pptx
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술
순서
_SLIDE_1_
Soul의 혁신적인 제품strategy
_SLIDE_2_
- 목차 -
1. 서론
2. 核心 적인 제품 strategy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 블루오션 개척 (디자인 혁신)
3. Soul 개발 시 고려사항
- 다양한 차급으로 인식
- 튜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 타겟 고객층인 영트렌드 세터
4. Soul의 혁신성
- 디자인의 혁신성
- 국내 CUV차종의 시초
- 튜닝 전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브랜드 출시
- 기능적 혁신성
5. Soul의 출시 strategy
- 시장 세분화(Segmetation)
- 타겟팅 (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 마케팅 strategy
6.출시 후 反應(반응) 및 향후 방향
_SLIDE_3_
1. 서론
기아 자동차 M/S 판매 추이
시장 점유율이 2000년 도에는 20% 후반 이었으나
지속적 감소로 20% 초반으로 떨어 지는 위기
_SLIDE_4_
1. 서론
Strategy Clock
시장 점유율 하락 Cause 을 알아 보기 위해 Strategy Clock analysis
analysis 결과 low price (낮은 가격) low added value(낮은 가치)에 머물러 있었음
적극적인 change(변화)를 도모 하기 위해 ‘디자인 경영’ 지향하게 됨
-아우디,폭스바겐의 수석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영입,디자인 팀 분리
_SLIDE_5_
2. 혁신적인 제품 strategy을 통한 블루오션 개척
박스카 형태의 CUV 차량으로 개발하여 디자인 측면에서 혁신적 가치 이룸.
튜닝 전문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브랜드(Tuon)를 출시하여 새롭고 혁신 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치 혁신 또한 이룸.
Crossover Utility Vehicle
기존 SUV 형태에
승용차의 advantage(장점) 을 접목
_SLIDE_6_
3. Soul 개발…(省略)
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술






기아Soul,혁신적인,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pptx( 93 )
설명
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 기아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기아Soul 혁신적인 제품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