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책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 bithub1 | bithub.co.kr report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책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1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책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1 16:57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ppt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책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레포트/경영경제

라이벌 marketing 전략(strategy) 비교
-THE NORTH FACE / KOLON SPORT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유통marketing
목 차
1. 기업紹介
2. 시장分析(분석)
3. marketing 전략(strategy)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marketing example(사례)
4. conclusion
5. 질의 및 응답
기업紹介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1966년 설립

1997년 우리나라에 들어옴

국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1위

우리나라 아웃도어 브랜드

1973년 설립

국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2위

시장分析(분석)
브랜드별 매장 수/매출
시장分析(분석)
브랜드별 순위/매출/신장
브랜드
업체
2010
2011
2012
순위
매출
순위
매출
신장
순위
매출
신장
노스페이스
골드윈코리아
1
5300억
1
6150억
16%
1
6450억
4.87%
코오롱스포츠
FnC코오롱


라이벌 marketing 전략(strategy) 비교
-THE NORTH FACE / KOLON SPORT
(노스페이스/코오롱스포츠)

유통marketing
목 차
1. 기업紹介
2. 시장分析(분석)
3. marketing 전략(strategy)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marketing example(사례)
4. conclusion
5. 질의 및 응답
기업紹介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1966년 설립

1997년 우리나라에 들어옴

국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1위

우리나라 아웃도어 브랜드

1973년 설립

국내에서 아웃도어 브랜드 2위

시장分析(분석)
브랜드별 매장 수/매출
시장分析(분석)…(To be continued )


경제경영,라이벌,마케팅,전략,비교,노스페이스와,코오롱스포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전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ppt( 50 )








[경제경영]%20라이벌%20마케팅%20전략%20비교%20-%20노스페이스와%20코오롱스포츠_ppt_01.gif [경제경영]%20라이벌%20마케팅%20전략%20비교%20-%20노스페이스와%20코오롱스포츠_ppt_02.gif [경제경영]%20라이벌%20마케팅%20전략%20비교%20-%20노스페이스와%20코오롱스포츠_ppt_03.gif [경제경영]%20라이벌%20마케팅%20전략%20비교%20-%20노스페이스와%20코오롱스포츠_ppt_04.gif [경제경영]%20라이벌%20마케팅%20전략%20비교%20-%20노스페이스와%20코오롱스포츠_ppt_05.gif [경제경영]%20라이벌%20마케팅%20전략%20비교%20-%20노스페이스와%20코오롱스포츠_ppt_06.gif


[경제경영] 라이벌 마케팅 책략 비교 - 노스페이스와 코오롱스포츠


설명
순서



다.
전체 41,4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