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3:39본문
Download :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ppt
스낵,리네이밍,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ppt( 43 )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 리네이밍 리네이밍기획서 리네임 브랜드리네이밍
순서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별따먹자’ Renaming Project
1. Background & Direction
2. Analysis
★ Market Analysis
★ Consumer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 Nongshim Analysis
1. Background & Direction
배경
밀가루값 인하 소식으로 밀가루의 원가 비중이 큰 라면과 과자업체들이 동반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아
또한 농심, 해태, 오리온 등 각 회사에서 차지하고 있는 스낵의 점유율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 부모층…(省略)
스낵 리네이밍 기획서,리네이밍,리네이밍기획서,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
다.
정의(定義)
goal(목표)
‘별따먹자’의 네임을 본 결과 어린 아이들의 나쁜 인식에 안좋은 이미지를 얻게 된다고 생각하여 이의 새로운 네임을 개발하겠다.
2. Analysis
★ Market Analysis
★ Consumer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 Nongshim Analysis
제과시장 품목별 점유율
스낵 시장은 도표를 보면 알듯이 26%로 비스킷과 비슷한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아
출처 : AC닐슨 코리아
스낵의 종류별 인기도
침체되어진 쌀과자류를 일으켜 세울 필요가있다아
출처 : 서울 경제신문
현재 시장
쌀이 웰빙 식품이라는 인식이 퍼지면서 외식업체들이 밀가루에서 쌀로 눈을 돌리고 있다아 쌀은 밀가루보다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함량이 높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다.
‘별따먹자’의 네임을 새로 개발하여 어린아이들의 동심 뿐만 아니라 부모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더 큰 시advantage유율을 노리겠다.
이에 쌀치킨, 쌀피자, 쌀국수, 쌀샌드위치, 떡찜, 떡카페, 쌀수프, 쌀라면, 쌀과자까지 다양한 쌀 관련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아
소비자 분석
1. 아이층 : 패키지의 색깔이나 모양, 과자 의 재미있는 이름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