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관념, 객체지향의 > bithub1 | bithub.co.kr report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관념, 객체지향의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1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관념, 객체지향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19:06

본문




Download :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개념, 객체지향의 .hwp




관계형 데이타베이스 시스템과 같은 기존의 데이타베...

객체지향의 개념(槪念), 객체지향의 배경, 객체지향의 원리, 객체지향의 언어, 객체지향의 JAVA언어(자바언어), 객체지향의 UML언어 分析
Ⅰ. 개요

Ⅱ. 객체지향의 개념(槪念)

Ⅲ. 객체지향의 배경

Ⅳ. 객체지향의 원리
1. 추상화
2. 캡슐화
3. 상속성

Ⅴ. 객체지향의 언어

Ⅵ. 객체지향의 JAVA언어(자바언어)

Ⅶ. 객체지향의 UML언어
1. UML이란 무엇인가
2. UML을 정이하게 된 동기
1) 모델링을 하는 이유
2) 소프트웨어 산업의 경향
3. UML의 목표(goal)
4. UML의 범위
1) UML 산출물
2) UML의 범위 바깥

reference
Ⅰ. 개요

객체 지향 데이타베이스 시스템의 특징의 하나는, 관계형 시스템의 SQL과 같은 데이타베이스 언어와 C, C++, Common Lisp과 같은 범용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하나로 통합한 데이타베이스 프로그래밍 언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관계형 데이타베이스 시스템과 같은 기존의 데이타베이스 시스템들에서는 데이타베이스 응용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SQL과 같은 데이타베이스 언어와 COBOL, PL/I 같은 호스트 언어와의 결합이 필요하며, 이 때 두 언어 체계간의 결합 불일치 (impedance mismatch) 문제가 발생한다 [Catt 91]. 따라서 객체 지향 데이타베이스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그 두 종류의 언어들을 통합하여 결합 불일치 문제를 해결하므로 효율적인 데이타베이스 응용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할 수 있따

Encore [Zdon 87], Galileo [Alba 85]등의 많은 객체 지향 데이타베이스 시스템들이 대학에서 연구되고 있으며, ORION [Kim 89a; Kim 89b; Kim 90a; Kim 90b], Iris [Fish 87], Itasca [Itas 90], Versant [Vers 90a, Vers 90b], O2 [Banc 88b], ObjectStore, Ontos, Gemstone [Bret 88], Obase 시스템 [박 …(생략(省略))

객체지향객체지향,원리객체지향,언어객체지향,개념,객체지향,공학기술,레포트






순서
다.

객체지향객체지향%20원리객체지향%20언어객체지향의%20개념,%20객체지향의%20_hwp_01.gif 객체지향객체지향%20원리객체지향%20언어객체지향의%20개념,%20객체지향의%20_hwp_02.gif 객체지향객체지향%20원리객체지향%20언어객체지향의%20개념,%20객체지향의%20_hwp_03.gif 객체지향객체지향%20원리객체지향%20언어객체지향의%20개념,%20객체지향의%20_hwp_04.gif 객체지향객체지향%20원리객체지향%20언어객체지향의%20개념,%20객체지향의%20_hwp_05.gif 객체지향객체지향%20원리객체지향%20언어객체지향의%20개념,%20객체지향의%20_hwp_06.gif
설명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개념, 객체지향의 ,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개념, 객체지향의 공학기술레포트 ,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 개념 객체지향






Download :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개념, 객체지향의 .hwp( 35 )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관념, 객체지향의

객체지향객체지향 원리객체지향 언어객체지향의 관념, 객체지향의

레포트/공학기술
객체지향의 개념(槪念), 객체지향의 배경, 객체지향의 원리, 객체지향의 언어, 객체지향의 JAVA언어(자바언어), 객체지향의 UML언어 分析
Ⅰ. 개요

Ⅱ. 객체지향의 개념(槪念)

Ⅲ. 객체지향의 배경

Ⅳ. 객체지향의 원리
1. 추상화
2. 캡슐화
3. 상속성

Ⅴ. 객체지향의 언어

Ⅵ. 객체지향의 JAVA언어(자바언어)

Ⅶ. 객체지향의 UML언어
1. UML이란 무엇인가
2. UML을 정이하게 된 동기
1) 모델링을 하는 이유
2) 소프트웨어 산업의 경향
3. UML의 목표(goal)
4. UML의 범위
1) UML 산출물
2) UML의 범위 바깥

reference
Ⅰ. 개요

객체 지향 데이타베이스 시스템의 특징의 하나는, 관계형 시스템의 SQL과 같은 데이타베이스 언어와 C, C++, Common Lisp과 같은 범용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하나로 통합한 데이타베이스 프로그래밍 언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전체 41,4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