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기업introduce 및 역사와 특징introduce, 경영전략分析(분석), 성공example(사례) , 성공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0:36본문
Download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인문사회레포트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






Download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 61 )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analysis(분석) , 4P, SWOT marketing analysis(분석)
프로젝트 목차
1. 環境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 SWOTanalysis(분석)
4. 4Panalysis(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
광고-TV CF
環境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시장상황 -1
1. 소비자의 생활수준의 향상
2.맞벌이 부부의 증가 ?경제성 용이
3.가전제품의 變化 ? (1995년) 만도 “김치냉장고” 첫 출시
4.외국계 고급브랜드 가전제품 시장에 진입
5.구매형태의 變化 ? 가격중시(x) =>명품, 프리미엄제품 선호
環境analysis(분석) -시장상황
시장상황 ?2
여성시장의 變化
교육수준 증가
취업여성증가
사회참여율증가
marketing 관점 -> 경제력 / 편의성
環境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소비자 상황 -가전제품 구매층 분류
1.합리적 구매 지향
실용성,가격중시 = 저소득층(할인 마트,인터넷(Internet),홈쇼핑)
2.디자인 지향
시각기능 중시 = 중산층 (가장 넓은 층에 존재)
3.브랜드 지향
애호브랜드 중시 = 중산층,고소득층 (백화점,대리점)
4.명품 지향
외제품 선호 중시 = 고소득층 (백화점)
環境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소비자 상황 ? 제품 구입시기별
신혼
(가전제품 진입기)
중기가정
(7~10년사이
재구매)
노년가정
(재구매)
環境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경쟁사별 analysis(분석)
구분
하우젠
LG전자
만도공조
에
어
컨
컨셉
제품기능
제품가격
공간창조의미학,생활공간창조
냉방, 공기청정 + 기류 제어
3실형,4실형 (멀티홈 리모델링)
(90 ~ 320 만원)
3D입체냉방에어컨 휘센
절전냉방시스템
3면 전면 냉방시스템
휘센(WHISEN)
(50 ~ 250 만원)
위니아
산소발생에어컨,향균…(skip)
삼성 하우젠 기업introduce 및 역사와 특징introduce, 경영전략分析(분석), 성공example(사례) ,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分析(분석), 4P전략, 改善
레포트/인문사회
삼성,하우젠,기업소개,역사와,특징소개,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삼성 하우젠 기업introduce 및 역사와 특징introduce, 경영전략分析(분석), 성공example(사례) ,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分析(분석), 4P전략, 改善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