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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11:0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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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目標(목표)
1절. 광고의 property(특성)과 광고관리
1.광고의 property(특성)
1-1 광고의 장단점
1-2 광고의 유형
2. 광고관리
2-1 광고目標(목표)와 광고예산의 결정
2-2 광고 메시지의 개발
상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에 관해 비인적, 시각적 및 청각적, 공개적으로 후원되는 메시지를 표적시장에게 제시하는데 포함되는 모든 활동.
한글로 광고라고 할 때에는 간혹 그러한 활동을 위해 만들어진 광고물(advertisement)을 지칭하기도 하므로 유의해야 한다.
제1절. 광고의 property(특성)과 광고관리
광고(advertising)
제1절. 광고의 property(특성)과 광고관리
1. 광고의 property(특성)
1-1 광고의 장단점
광고의 長點
원하는 지면이나 시간에 자신의 메시지를 제시할 수 있다 ( 마케터는 광고물이 실릴 지면이나 시간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므로 )
수신자당 매우 낮은 비용으로 일시에 많은 사람에게 메시지를 노출시킬 수 있다 대중매체 광고를 1회 실시하기 위한 비용이 매우 많이 소요될지라도 동시에 수많은 수신자들에게 전…(생략(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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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촉진의사결정
각 촉진도구의 property(특성)을 우선 검토하고 그에 관련된 의
사결정들을 살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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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 의사결정과 marketing 전략(戰略)
1절. 광고의 property(특성)과 광고관리
2절. 영업의 property(특성)과 판매관리
3절. 공중관계 구도의 property(특성)과 공중관계관리
4절. 판매촉진의 property(특성)과 유형
Contents
Contents
marketing 믹스의 마지막 구성요소로서 marketing 目標(목표)로
부터 할당된 촉진분야의 目標(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조합되는 촉진도구들에 대한 의사결정.
촉진이란
기업수준의 전반적인 目標(목표) 및 marketing 目標(목표)와 조화를
이루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당면한 촉진 과업과 각 촉진
도구의 property(특성)을 고려하여 내려져야 한다.
촉진의사결정
각 촉진도구의 property(특성)을 우선 검토하고 그에 관련된 의
사결정들을 살펴본다.
학습 目標(목표)
1절. 광고의 property(특성)과 광고관리
1.광고의 property(특성)
1...
촉진 의사결정과 marketing 전략(戰略)
1절. 광고의 property(특성)과 광고관리
2절. 영업의 property(특성)과 판매관리
3절. 공중관계 구도의 property(특성)과 공중관계관리
4절. 판매촉진의 property(특성)과 유형
Contents
Contents
marketing 믹스의 마지막 구성요소로서 marketing 目標(목표)로
부터 할당된 촉진분야의 目標(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조합되는 촉진도구들에 대한 의사결정.
촉진이란
기업수준의 전반적인 目標(목표) 및 marketing 目標(목표)와 조화를
이루어야 할 뿐만 아니라 당면한 촉진 과업과 각 촉진
도구의 property(특성)을 고려하여 내려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