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5:42본문
Download : 삐삐.pptx
삐삐
Download : 삐삐.pptx( 15 )
삐삐
_SLIDE_1_
치는건 니맘~
거는건 내맘!
_SLIDE_2_
1. 이동통신시장 상황analysis
가격거품다양한 고객
SK
KTF
LG
포화상태
大규모시장
수익,성장
최첨단화
_SLIDE_3_
2. 목표(goal)수립 및 전략(strategy)대안
?삐삐
이기려 하지말자!
추억에서 꺼내오자!
X
0%→15%시advantage유 목표(goal)
_SLIDE_4_
3-1. 시장 세분화
-3-
연령별 속성 파악
연령
트렌드 민감도
아날로그VS디지털
선호성
구매자
7~13세
덜 민감(2)
디지털(3)
디자인
부모意見(의견)
14~19대
민감(3)
디지털(3)
DMB,사진
친구,광고
20~30대
아주 민감(4)
과도기(2)
누리망 ,문서화 기능
기존구매자
40대 이상
민감하지 않다(1)
아날로그(1)
단순 전화
자녀意見(의견)
_SLIDE_5_
3-2. 시장 세분화
-3-
Target 시장 설정
시장 1
시…(省略)
3-3. 포지셔닝
4. SWOTanalysis
5. 4P 전략(strategy)
1)Mp3
2)주가지수
3)날씨
4)교통
순서
삐삐 , 삐삐기타레포트 , 삐삐
설명
삐삐,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