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경제경영 에세이] 월드컴의 파산이 주는 교훈 에세이 > bithub1 | bithub.co.kr report

[경제경영 에세이] 월드컴의 파산이 주는 교훈 에세이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1

[경제경영 에세이] 월드컴의 파산이 주는 교훈 에세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20:04

본문




Download : 월드컴의 파산이 우리에게 남.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멈추지 않을 것 같았던 성공가도 속에 가입자만 2천만명, 직원만 해도 무려 5만4천명에 달했던 월드컴은 IT 거품이 꺼지기 스타트했던 2000년 9월 실적이 나빠지자 투자자들을 속이기로 공모한다. 바로 이 공모의 주인공이 바로 당시회장이었던 버나드와 CFO였던 설리반 이었다. [이용대상]
다.

월드컴의 파산이 우리에게 남-7784_01.gif 월드컴의 파산이 우리에게 남-7784_02_.gif 월드컴의 파산이 우리에게 남-7784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월드컴의 창립자 버나드 에버스, 그는 한 고등학교 농구팀 코치였던 평범한 인물이었다.


[이용대상]
설명

그는 1992년에 플로리다의 작은 통신회사를 인수하게 되는데, 거기서 일하고 있던 설리반을 만났다. 바로 이 공모의 주인공이 바로 당시회장이었던 버나드와 CFO였던 설리반 이었다. 그는 설리반의 뛰어난 재무능력에 주목하였고, 즉시 자신의 오른팔로 삼게 되면서 설리반은 90년대 가장 주목받는 CFO가 되었다.

월드컴 버나드 설리반 월드컴파산 회계부정

멈추지 않을 것 같았던 성공가도 속에 가입자만 2천만명, 직원만 해도 무려 5만4천명에 달했던 월드컴은 IT 거품이 꺼지기 시작했던 2000년 9월 실적이 나빠지자 투자자들을 속이기로 공모한다. 바로 이 공모의 주인공이 바로 당시회장이었던 버나드와 CFO였던 설리반 이었다.

Download : 월드컴의 파산이 우리에게 남.hwp( 93 )


월드컴의 파산이 우리에게 남긴 것...



순서





[경제경영 에세이] 월드컴의 파산이 주는 교훈 에세이




멈추지 않을 것 같았던 성공가도 속에 가입자만 2천만명, 직원만 해도 무려 5만4천명에 달했던 월드컴은 IT 거품이 꺼지기 처음 했던 2000년 9월 실적이 나빠지자 투자자들을 속이기로 공모한다. 비록 당시 서비스 제공 규모는 보잘 것 없었지만, 관련 기업 인수를 거듭하는 방식으로 월드컴 이라는 오늘날의 거대한 통신제국을 세우는데 성공했다. 그러다가 미시시피주의 몇몇 모텔에 장거리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부터 통신업종에 뛰어들게 되었다.
전체 41,4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