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휠라 FILA marketing 책략 instance(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 bithub1 | bithub.co.kr report

휠라 FILA marketing 책략 instance(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1

휠라 FILA marketing 책략 instance(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3:08

본문




Download : 휠라.hwp






(3) 브랜드 마케팅
4. 결론 및 시사점

(4) Threat


순서




설명

관련 주제로한 보고서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다.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1) Strength

3. 휠라 마케팅전략(戰略) example(사례) 연구
휠라-1076_01.jpg 휠라-1076_02_.jpg 휠라-1076_03_.jpg 휠라-1076_04_.jpg 휠라-1076_05_.jpg

2. 휠라 SWOT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태리에서 설립된 운동복업체인 FILA 휠라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있는 대한민국에서 관리되고 있는 스포츠브랜드이다.
(2) Weakness

(2) 캠페인 마케팅




1. 휠라 FILA 브랜드 intro

휠라,휠라 마케팅,휠라코리아,필라,FILA,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나이키,아디다스

Download : 휠라.hwp( 64 )


(3) Opportunity
휠라 FILA marketing 책략 instance(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보고서입니다.



휠라 FILA marketing 책략 instance(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레포트입니다.
휠라코리아는 세계 4대 스포츠 브랜드인 이탈리아 FILA의 명성을 이어받아, 1991년 한국에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혁신, 합리적 경영, 투명하고 윤리적이며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전체 41,4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