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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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9 09:2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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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미샤strategy수립발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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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자연과학
설명






‘미샤 china(중국) 진출 전략(strategy)
목 차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 제품 시장/ 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 수요analysis(분석) : 시장의 크기 및 기타
- 경쟁 구조 analysis(분석) : 경쟁사 現況(현황) / property(특성)
2. 기업 analysis(분석)
- 강점과 약점
3. environmentanalysis(분석)
4. 기업의 미션과 비전
5.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strategy)제시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제품 시장 /고객 定義(정이)
지역적 property(특성)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구매행동적
property(특성)
라이프 스타일
property(특성)
china(중국) 지역 내
대도시
10대 중반
~
20대 초반
구매규모는 작은 범위 내에서 이루어 지고 있고,
구매동기로는
또래집단에 의한 집단 심리 작용과 시대적인 유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상품디자인에 구애를 받음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급변하는 시대흐름에 맞추어 시대적
유행을 지향
제품시장/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수 요 분 석
2002년 460억위안(약 6조 9000억원)
200...
‘미샤’ china(중국) 진출 전략(strategy)
목 차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 제품 시장/ 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 수요analysis(분석) : 시장의 크기 및 기타
- 경쟁 구조 analysis(분석) : 경쟁사 現況(현황) / property(특성)
2. 기업 analysis(분석)
- 강점과 약점
3. environmentanalysis(분석)
4. 기업의 미션과 비전
5. 目標(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strategy)제시
1. 제품 시장의 analysis(분석)
제품 시장 /고객 定義(정이)
지역적 property(특성)
인구통계적
property(특성)
구매행동적
property(특성)
라이프 스타일
property(특성)
china(중국) 지역 내
대도시
10대 중반
~
20대 초반
구매규모는 작은 범위 내에서 이루어 지고 있고,
구매동기로는
또래집단에 의한 집단 심리 작용과 시대적인 유행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상품디자인에 구애를 받음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급변하는 시대흐름에 맞추어 시대적
유행을 지향
제품시장/고객의 定義(정이) 및 property(특성)
수 요 분 석
2002년 460억위안(약 6조 9000억원)
2004년 850억위안(약 9조6050억원)
2xxx년800억위안(약 12조원) 확대될 展望
규모가 작은 민영 기업이 주도
전국적으로 3750개의 유통망 구축
외국 유명 화장품 업체의 china(중국) 진출 활발
(시장 점유율 68%이상)
시장규모
산업구조
시長點유율
경쟁구조 analysis(분석)
Position Map
가격
품질
다바오(大寶)
미샤
크리스챤 디올
시세이도
(세계적 브랜드)
Diamond(鑛石)
china(중국) 내수 브랜드와 비교해 비슷한 가격대에 비해 나은 품질 제공
세계적인 브랜드
비교요소
china(중국) 내브랜드
미샤
세계적 브랜드
가격
비슷
고가
품질.브랜드이미지
가격대비우세
높음
포장용기,매장 인테리어
상대적 열세
가격대비우세
높음
2. 기업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강 점
약 점
내부
on-line 커뮤니티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아웃 소싱으로 품질향상 및 저가유지
신속한 신…(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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