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strategy /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9:51본문
Download :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hwp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 상대였던 종로서적은 몰락하고,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따라 YES24와 알라딘 등이 성장하여 새로운 경쟁자로 등장한다. 미래의 불...
3) 판매 시스템….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strategy)
③ 4P
2) 외부環境분석
① SWOT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
조원이 내린 취약점 improvement(개선) 및 앞으로의 展望(전망)
1) 내부環境분석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strategy /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② STP
- 경쟁사분석
Download :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hwp( 48 )
c o n c e n t
2) 외부環境분석
3) 판매 시스템
1) 내부環境분석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6019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EA%B5%90%EB%B3%B4%EB%AC%B8%EA%B3%A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6019_01_.gif)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6019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EA%B5%90%EB%B3%B4%EB%AC%B8%EA%B3%A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6019_02_.gif)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6019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EA%B5%90%EB%B3%B4%EB%AC%B8%EA%B3%A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6019_03_.gif)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6019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EA%B5%90%EB%B3%B4%EB%AC%B8%EA%B3%A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6019_04_.gif)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6019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EA%B5%90%EB%B3%B4%EB%AC%B8%EA%B3%A0%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6019_05_.gif)
서론
마케팅 교보문고의 마케팅 전략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① SWOT
설명
c o n c e n t 서론 교보문고의 現況(현황) 과 선정이유 본론 1. 기업...
③ 4P
본론ƒ. 기업紹介„. online에서의 마케팅 전략(strategy)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교보문고의 전략(strategy)팀의 이름은 alteration(변화) 관리팀이다. 교보문고는 교보생명保險(보험) 이 투자했는데, 교보생명保險(보험) 이 추구하는 것 중의 하나가 교육이다.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스타트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
- 경쟁사분석
순서
結論
② ST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서론
교보문고의 동향과 선정이유
다. 이 이름은 단지 alteration(변화) 에 適應(적응)하는 것이 아니라, alteration(변화) 를 선도하고 이를 기회로 삼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따라서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文化(culture)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교보생명保險(보험) 은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이렇듯 시장의 環境이 급변하는 상황에서, 교보문고는 시장 선도 기업의 자리를 지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며 適應(적응)해 나가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