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 bithub1 | bithub.co.kr report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1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22:02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ii) 업계 최초 실명제 센딩 서비스 실시
‘모두투어’가 여행업계 최초로 인천공항에서 제공하고 있는…(생략(省略))

모두투어 SWOT분석 , 모두투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SWOT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98 )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1.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2.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3.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4.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5.gif 모두투어%20SWOT분석_hwp_06.gif
모두투어,SWOT,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만 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 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discrimination화된 상품을 생산하였다.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하였다.

모두투어 SWOTanalysis(분석)






순서


모두투어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
i) discrimination적인 여행상품 생산 : JM
JM은 쥬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이다.
전체 41,4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