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戰略) analysis과 TGI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과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8:49
본문
Download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hwp
해당 보고서에서는 모든 소비자국민들이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업 분야인 음식업 분야는 2012년 작년 총 GDP(약 1270조원 규모) 대비 5%(약 64조원 규모)로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그 규모도 매년 2%이상 꾸준히 성장하고 있따
요즘 다소 누그러지긴 했지만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이 여전히 인기가 있따
해당 보고서에서는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대표적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인 T.G.I FRiDAY`S가 어떻게 품질 경영을 해 나가지는에 대해 구체적으로 조사하여 ‘품질경영’강의에서 배운 理論(이론)이 실제로 어떻게 접목되어 수행되는 알아보기 위해 제작 되었다.
머 리 말
우리나라가 선진국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는 지적이 높다.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戰略) analysis과 TGI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과 경영전략(戰略)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戰略) analysis과 TGI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과 경영전략(戰略)
TGI,프라이데,품질경영,전략과,TGI,서비스마케팅사례과,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이 보고서는 T.G.I FRiDAY`S가 속한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 시장의 현재상황을 파악하고 자신들 만이 갖고 있는 자원과 역량으로 시장 내 지위 향상 혹은 유지를 위해 어떻게 품질을 관리하고 경영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여 이를 중심으로 품질경의 필요성(必要性)을 부각시키고 향후 품질경영을 위한 전략(strategy)적 plan을 제시하여 심화되고 있는 외식 시장에서 Market Share을 넓혀 선두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분석한 보고서이다. 서비스업이 성장잠재력 확충에 대한 기여도가 높고 고용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선진국과 비교할 때 우리나라의 서비스 수준은 턱없이 낮은 편이다. 선진국의 경우 서비스업의 성장기여도가 높고 상승하는 추세이지만 우리나라는 기여도가 낮고 오히려 하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따 서비스업은 성장잠재력이 큰 산업이며 일부 서비스업은 제조업의 경쟁력을 제고시키는데도 기여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따 우리가 서비스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현 박근혜 정부가 주장하는 ‘창조경제’ 그 중 the gist이 되는 IT분야와 같은 지식기반 산업도 중요하지만 서비스업에 전체 분야에 걸쳐 가치를 높여야 한다.
서비스란 무엇일…(drop)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TGI 프라이데 품질경영 전략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과 경영전략






Download : TGI 프라이데이 품질경영 전략분석과 TGI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과 경영전략.hwp( 96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