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ithub1 | bithub.co.kr report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ithub1

본문 바로가기

bithub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6:29

본문




Download :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이처럼 PC제품군은 끊임없이 alteration(변화) 하고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따 본고에서는 제품수명주기 단계별 특징에 적합한 pc제품을 선정하여 각 pc제품의 단계별 특징과 책략을 살펴보겠다.

1. 선정이유

1) 경쟁사
2xxx년 11월 출시 제품이기 때문에, 슬레이트 PC에 대한 직접적인 경쟁사도 없으며
슬레이트PC라는 명칭 또한 삼성전자에서 처음 명명. 슬레이트 PC라는 명칭을 공유하는
경쟁사는 없다.

Download :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26 )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순서


설명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Ⅰ. 들어가는 말

현대 사회에서 pc시장은 계속적인 기술의 발달과 보급으로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따
IBM사가 `IBM Personal Computer`를 처음 발표한 1981년 이래 지금까지 PC는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하였다. 2000년대에 들어선 이래, 개인에 대한 PC 보급률은 2005년 기준 3.7가구당 1대꼴인 26.8%이 늘어 80%에 육박하는 수치를 보였으며, 누리망 의 보급으로 2438만 명이 누리망 을 사용하면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국가 중 초고속누리망 보급률 1위를 기록하였다.

출처 : www.bloter.net/wp-content/bloter_html/2009/11/18/19443.html,
1인 미디어 뉴스 공동체, 이희욱
Ⅱ. 본론

도입기 _ 슬레이트 PC

슬레이트 PC란
마이크로 소프트의 윈도우 OS가 탑재된 태블릿 형태의 기기로 기존 태블릿의 주요 기능인 E-book, 웹서핑, 애플리케이션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은 물론 pc와 동일하게 문서작업 등 콘텐츠 생성이 가능한 새로운 정의(定義) 의 기기이다.

2) 가격
한화 약 150만원~200만원(네이버 지식쇼핑 기준)
기존의 태블릿…(drop)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C,최첨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PC 최첨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2xxx년 11월 출시된 삼성의 신제품으로 노트북과 태블릿 PC의 중간자적 역할을 할 수 있는 기기이다. 또한 기업이 제품수명주기 단계에 적합한 marketing 책략을 사용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떠한 책략을 통해 고객들을 확보해야 할 것인지 살펴보겠다.


이처럼 PC제품군은 끊임없이 alteration(변화) 하고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따 본고에서는 제품수명주기 단계별 특징에 적합한 pc제품을 선정하여 각 pc제품의 단계별 특징과 책략을 살펴보겠다. 또한 기업이 제품수명주기 단계에 적합한 marketing 책략을 사용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떠한 책략을 통해 고객들을 확보해야 할 것인지 살펴보겠다. 2000년대에 들어선 이래, 개인에 대한 PC 보급률은 2005년 기준 3.7가구당 1대꼴인 26.8%이 늘어 80%에 육박하는 수치를 보였으며, 누리망 의 보급으로 2438만 명이 누리망 을 사용하면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국가 중 초고속누리망 보급률 1위를 기록하였다.

출처...


Ⅰ. 들어가는 말

현대 사회에서 pc시장은 계속적인 기술의 발달과 보급으로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따
IBM사가 `IBM Personal Computer`를 처음 발표한 1981년 이래 지금까지 PC는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하였다.
Total 41,4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