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의 인터넷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8:44
본문
Download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pptx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K몰 인터넷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분석.pptx( 30 )
AK몰의 인터넷마케팅 分析(분석)
순서
AK몰의 인터넷마케팅 分析(분석)






_SLIDE_1_
PRESENTATION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_SLIDE_2_
CONTENTS
01 기업紹介(소개)
02 사업분야
03 내부환경analysis(분석)
04 외부환경analysis(분석)
목차
05 SWOTanalysis(분석)
06 인터넷(Internet)marketing 目標(목표)
07 인터넷(Internet)marketing 전술
08 시사점
_SLIDE_3_
AK몰
애경그룹의 계역
01.기업紹介(소개)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롯데 현대 신세계로 이루어진 국내 유통 3강 체제를
재편하기 위해 종합 유통 그룹 진출을 결정
2007년 3월 애경그룹이
삼성그룹 계역 인 삼성물산의 유통 부문을
4,700억 원에 인수, 2년간 삼성플라자 브랜드를 한시적으로 사용
2009년 3월 애경백화점, 삼성플라자, 삼성몰로 이루어져 있던
유통 부문 BI를 ‘AK`로 통합
목차
기업紹介(소개)
사업분야
내부환경analysis(분석)
외부환경analysis(분석)
CONTENTS
SWOTanalysis(분석)
marketing 目標(목표)
marketing 전술
시사점
_SLIDE_4_
사업분야
다양한 의류/잡화를 중심으로 생활용품이나 가전제품,
여행상품, 금융이나 保險(보험) 상품에 이르기까지
종합온라인(online)쇼핑몰 사업
02.사업분야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목차
기업紹介(소개)
사업분야
내부환경analysis(분석)
외부환경analysis(분석)
CONTENTS
SWOTanalysis(분석)
marketing 目標(목표)
marketing 전술
시사점
명품관 입점 등 백화점 전문몰을 표방
_SLIDE_5_
공격적인 광고 투자
03.내부
환경analysis(분석)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2xxx년 전년대비 10배 이상의 금액을 광고에 투자
AK몰의 시스템 구조
AK 그룹의 오프라인 유통매장인 AK 플라자와 연계
애경유통부문의 온/오프라인 시너지 창출
목차
기업紹介(소개)
사업분야
내부환경analysis(분석)
외부환경analysis(분석)
CONTENTS
SWOTanalysis(분석)
marketing 目標(목표)
marketing 전술
시사점
_SLIDE_6_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시장의 확대
04.외부
환경analysis(분석)
AK몰의 인터넷(Internet)marketing
12년 7월 기준 인터넷(Internet) 이용 인구 만 3세 이상 인구의 78…(skip)
설명
AK몰,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