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 세대와소통(공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11:50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hwp
문제2. 교과목명이 <세대와 소통>입니다. 이러한 세대 갈등의 근본적인 원인(原因)은 세대별 경험의 차이에서 찾아볼 수 있다. 자신이 듣고 읽은 내용 중에 가장 인상 깊은 세대논의를 두 개를 선택합니다. 소통이 되지 않는 세대갈등의 사례를 하나 선택합니다.
2. 본론
한국에서는 수많은 이슈를 둘러싼 세대갈등이 벌어지고 있다. 소통이 되지 않는 세대갈등의 사례(instance)를 하나 선택합니다. 자신이 듣고 읽은 내용 중에 가장 인상 깊은 세대논의를 두 개를 선택합니다. 서로 다른 경험을 한 사람들은 동일한 이슈에 상대하여도 서로 다른 reaction 을 하기 마련이다. 문제2. 교과목명이 <세대와 소통>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를 구성하고 있는 세대들은 과연 어떻게 분류되고 각각 어떠한 경험을 하였을까? 나는 이 질문을 이해하는 것이 한국의 세대담론을 이해하는 출발점이라 생각했다.
※ reference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課題물] 세대와소통(공통)
1) 노인 지하철 무임승차 제도의 이해
세대와소통(공통)
3) 갈등해결의 방안(方案)
3. conclusion
1. 서론

방송통신대학교,중간과제물,세대와소통,인상깊은세대논의,한국의세대담론,아날로그세대,디지털세대,세대갈등사례,노인지하철무임승차
2020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Ⅰ. 인상 깊은 세대논의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hwp( 45 )
1. 한국의 세대담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문제 1. 강의를 듣고, 교재를 읽습니다.
1. 한국의 세대담론
Ⅰ. 인상 깊은 세대논의
설명
2. 아날로그 세대와 디지털 세대의 시 민
순서
2020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 제출용) 세대와소통(공통) 문제 1. 강의를 듣고, 교재를 읽습니다.
2) 세대갈등 양상
Ⅱ. 세대갈등의 instance(사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