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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 서비스·고객만족] `깨진 유리창 법칙` 讀書感想文, 비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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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3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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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부분이지만 그 부분이 전체를 대표할 수 있다는 일종의 대표성 표현이다. 개인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보자. 시간을 잘 지키지 못하는 것, 약속을 잘 까먹는 것, 단정하지 못한 편안한 복장, 말하면서 껌 씹기 등등 이런 것들은 자신에게 있어서는 별 문제가 되지 않는 사소한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작은 행동들이 남에게는 자신을 깎아 내리는 엄청난 이미지 손상을 유발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기업의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다. 자신은 잘 모를 수도 있다.
설명
3. 내부의 적



순서
4. 비평




경영, 서비스, 고객, 소비자, 응대, 매장




다.
[ 경영, 서비스·고객만족] `깨진 유리창 법칙` 讀書感想文, 비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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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작가소개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2. 깨진 유리창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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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나 개인에게 있어 사소한 부분이 어쩌면 전체를 나타내는 이미지로 부각될 수도 있음을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고 작은 부분이 얼마나 소중한지 그 중요성 또한 다시금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자료(資料)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기업의 성패가 결코 큰 차이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 대한 작은 배려에서 결국 경쟁우위를 점하게 되고 그것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 됨을 느끼며 기업과 개인적 시각을 바탕으로 쓴 讀書感想文과 비평입니다. 매장에서 일어나는 불친절한 소비자 응대, 더러운 화장실, 지속적인 통화 중, 융통성 없는 철칙, 말뿐인 고객 중심 등등 생각하면 수도 없이 많은 부분에서 기업의 이미지를 좌우할 만한 것들은 얼마든지 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말이다.
기업이나 개인에게 있어 사소한 부분이 어쩌면 전체를 나타내는 이미지로 부각될 수도 있음을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고 작은 부분이 얼마나 소중한지 그 중요성 또한 다시금 느끼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말 그대로 작지만 돌이킬 수 없는 상태의 결과를 의미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하지만 남이 자신을 볼 때는 벌써 그런 행동으로 인해 좋지 않은 선입관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1.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이런 사소한 부분에서 소비자가 불편을 느낀다면 그 기업은 그때부터 작은 상처를 가지게 되고 결국은 그 상처가 곪아 거대 기업은 쓰러지게 되는 것이다. 기업의 성패가 결코 큰 차이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 대한 작은 배려에서 결국 경쟁우위를 점하게 되고 그것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 됨을 느끼며 기업과 개인적 시각을 바탕으로 쓴 독후감과 비평입니다. 여러분의 자료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런 의미를 그대로 전달하고 표현한 것이 바로 ‘깨진 유리창’이란 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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