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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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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2 0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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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1 : C1으로 설명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槪念)
- 과학적 개념(槪念)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 - 학생의 오개념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R2 : C1으로 說明(설명) 할 수 없지만, C…(skip)


레포트/사범교육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槪念
- 과학적 槪念

R1 : C1으로 설명(explanation)될 수 있는 현상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

Download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hwp( 85 )


C2 : 가르치고자 하는 槪念
- 학생의 오槪念으로 설명(explanation)가능

없음

C1 : 학생이 이미 가지고 있는 개념(槪念)
- 학생의 오개념(槪念)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R2 : C1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으로 설명할 수 없고, 과학적 개념으로 설명이 되는 것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
다.


- 학생의 오槪念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없고, 과학적 槪念으로 설명(explanation)이 되는 것
- 진공상태에서 종이와 쇠구슬은 똑같이 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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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설명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R2 : C1으로 설명(explanation)할 수 없지만, C2로는 설명(explanation)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槪念

- 무거울수록 물체는 더욱 빨리 떨어진다. , 19.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사범교육레포트 , C1 C2 R1 R2 하슈웨 인지갈등 모형 임용고시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R1 : C1으로 說明(설명) 될 수 있는 현상
- 학생의 오개념(槪念)으로 說明(설명) 가능
- 쇠구슬은 종이보다 더욱 빨리 떨어진다.C2 : 가르치고자 하는 개념 - 과학적 개념 - 낙하속도는 무게와 무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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