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아시아나 航空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율,ARMS 주요기능,航空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bithub2 | bithub.co.kr report

아시아나 航空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율,ARMS 주요기능,航空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아시아나 航空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율,ARMS 주요기능,航空marketing ,브랜드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9:08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과,ARMS 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아시아나%20항공%20%20ARMS,아시아나%20ARMS,ARMS의%20기능%20및%20효과,ARMS%20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아시아나%20항공%20%20ARMS,아시아나%20ARMS,ARMS의%20기능%20및%20효과,ARMS%20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아시아나%20항공%20%20ARMS,아시아나%20ARMS,ARMS의%20기능%20및%20효과,ARMS%20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아시아나%20항공%20%20ARMS,아시아나%20ARMS,ARMS의%20기능%20및%20효과,ARMS%20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아시아나%20항공%20%20ARMS,아시아나%20ARMS,ARMS의%20기능%20및%20효과,ARMS%20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아시아나%20항공%20%20ARMS,아시아나%20ARMS,ARMS의%20기능%20및%20효과,ARMS%20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과,ARMS 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0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 航空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율,ARMS 주요기능,航空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아시아나,항공,ARMS,아시아나,ARMS,ARMS의,기능,및,효과,ARMS,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 항공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과,ARMS 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시아나 항공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과,ARMS 주요기능,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ARMS 아시아나 ARMS ARMS의 기능 및 효과 ARMS 주요기능 항공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아시아나 航空 ARMS,아시아나 ARMS,ARMS의 기능 및 효율,ARMS 주요기능,航空marketing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_SLIDE_1_
아시아나 항공 / ARMS

_SLIDE_2_
CONTENTS
_SLIDE_3_
Ⅰ. 기업introduction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서울항공으로 설립]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보유대수
79대 (`13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국제선 23개 국가 71개 도시 89개 노선(여객) /
14개 국가 28개 도시 25개 노선 (화물)
_SLIDE_4_
Ⅰ. 기업introduction
1988년 12월 서울 - 부산, 서울 - 광주 노선을 처음 으로 국내선운항
1990년 1월 서울 - 도쿄 노선을 처음 으로 전세계로 국제선 노선망 확대
1999년 12월 24일 코스닥 상장
2003년 3월 1일 세계최대의 항공 동맹체인 Star Alliance에 公式 가입
2006년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 혁신상을 수상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항공부문 7년 연속 1위 선정
2007년 미국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최고 기내 승무원상과 최고 기내 서비스상
영국 항공산업 리서치기관 스카이트랙스로부터 최고 등급인 5-Star Airline 선정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3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상 수상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선 항공 서비스 부분 12 년 연속 1 위 선정
2009 년 2 월 세계적 권위의 항공 전문지 ATW (Air Transport World)에서
「올해의항공사 (Airline of the Year)」로 선정
_SLIDE_5_
Ⅱ. ARMS 도입배경
_SLIDE_6_
Ⅱ. ARMS 도입목적
다양한 비즈니스 環境 change(변화)에 따라
RMS의 효율적 운영, 성과 측정(測定) 이 필요해짐

더 많은 정보의 necessity 대두
Flight Inventory
데이터 기반
운송 데이터
기반
예약 데이터
기…(skip)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