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戰略) ,네이트미디어전략(戰略) ,FGI,USP,네이트소셜검색 > bithub2 | bithub.co.kr report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戰略) ,네이트미디어전략(戰略) ,FGI,USP,네이트소셜검색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戰略) ,네이트미디어전략(戰略) ,FGI,USP,네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4:58

본문




Download :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pptx( 44 )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경영경제,레포트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_pptx_01.gif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_pptx_02.gif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_pptx_03.gif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_pptx_04.gif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_pptx_05.gif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_pptx_06.gif
순서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戰略) ,네이트미디어전략(戰略) ,FGI,USP,네이트소셜검색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戰略) ,네이트미디어전략(戰略) ,FGI,USP,네이트소셜검색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 , 네이트,싸이월드,소셜검색,소셜검색마케팅,네이트마케팅,네이트마케팅전략,네이트미디어전략,FGI,USP,네이트소셜검색경영경제레포트 , 네이트 싸이월드 소셜검색 소셜검색마케팅 네이트마케팅 네이트마케팅전략 네이트미디어전략 FGI USP 네이트소셜검색




_SLIDE_1_
NATE
CYWORLD
_SLIDE_2_
CONTENTS

상황분석
소셜검색이란
SWOT 분석
FGI
USP
타겟설정
목표(goal)설정
미디어strategy
크리에이티브
광고/IMC/BTL
미디어믹스
기대효과(效果) 및 평가
_SLIDE_3_
NATE

SK Communications가 제공하는 검색 포털 사이트

검색 / 뉴스 / 판 등의 메뉴가 활성화 되어 있음

경쟁사(네이버/다음)에 비해 검색 점유율이 낮은 상황

_SLIDE_4_
네이트
야후
구글
다음
네이버
0
20
40
60
80

76%
15%
3.9%
2.7%
1.1%

시장
분석

시맨틱 검색 도입 이후
점유율이 상승했다고 하나, 그 효과(效果)가 미미함

_SLIDE_5_
인터넷(Internet) 이용률 및 이용자수 alteration(변화) 추이 (%, 천명)
연령별 인터넷(Internet) 이용자 구성비(%)
소비자분석
_SLIDE_6_
인터넷(Internet) 이용 목적 (복수응답,%) - 만 3세 이상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소비자분석
_SLIDE_7_
` 웹 이전 `
생산/소비의 명확한 구분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 웹 1.0 `
통신기술의 발달
글로벌 경쟁 시장 대두
` 웹 2.0 `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정보교환의 가속화
` 2008년 이후 `
주목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필터링의 중요성이 높아짐
참조 : 김태우 / Meconomy (2008.1)

생산자
소비자
소비자분석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의 급격한 상승, 컨텐츠 양의 폭발적인 증가
“내”가 관심있는 컨텐츠만 필터링하고 수용하는 주목(Attention)경제가 형성됨
_SLIDE_8_
소비자의 컨텐츠 재생산
유기적인 연결의 피료썽
아날로그적 감성에 대한 향수
소비자분석
_SLIDE_9_
소셜검색

[공통적 관심사]가 포함된 웹 사이트나
다른 資料 원으로써의 링크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사용자들의 상호 작용에 의해
[새로운 검색 영역을 개척…(省略)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