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0:33본문
Download : 코카콜라.ppt
1. 선정동기
2. 기업紹介
(1) 코카콜라의 歷史
(2) 제품紹介
(3) 해외 진출 실태
(4) CEO
(5) 財務諸表(재무제표)
3. 코카콜라 analysis
(1)SWOTanalysis
(2)경쟁사analysis
4.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코카콜라의 전술 (성공요인)
(1) 브랜드전술
(2) marketing 전술
(3) 광고전술
5. 실패 example(사례)
6. 문제점(問題點)과 향후 전술
- 문제점(問題點)과 해결방안(方案)
1984년도에 코카콜라사는 많은 광고비 투입과 뛰어난 유통구조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이 계속 감소하자, 자사의 제품을 재검토하기 처음 .
소비자의 反應조사와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 참가자의 55% 이상이 New coke를
더 선호. 경영자들은 Coke의 맛을 바꾸고 옛 Coke를 시장에서 철수하기로 결정.
대대적인 광고를 실시, 초기에 약 1억 5,000만 명이 New Coke를 마셨고, 최근 5년
간 중 가장 높은 시長點유율을 기록. 그러나 언론매체가 New Coke에 대한 소수 소비
자들의 부정적인 시각을 보도하기 처음 하자, New Coke의 선호도는 5월 30일 이전
의 53%…(drop)
코카콜라
코카콜라에 대한 글입니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최종]프레젠테이션
코카콜라에 대한 글입니다.[최종]프레젠테이션 , 코카콜라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코카콜라.ppt( 9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