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마케팅과 소비자 > bithub2 | bithub.co.kr report

마케팅과 소비자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마케팅과 소비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7:41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 소비자.ppt






마케팅과,소비자,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과 소비자 , 마케팅과 소비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과 소비자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과 소비자


순서




마케팅과 소비자

Download : 마케팅과 소비자.ppt( 13 )


마케팅과%20소비자_ppt_01.gif 마케팅과%20소비자_ppt_02.gif 마케팅과%20소비자_ppt_03.gif 마케팅과%20소비자_ppt_04.gif 마케팅과%20소비자_ppt_05.gif 마케팅과%20소비자_ppt_06.gif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제2절-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제3절-

소비자 행동의 influence(영향)요인
*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제2절-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제3절-

소비자 행동의 influence(영향)요인
*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1970년대 이전(국내)

자기생산(self-production, 자급자족)의 방식이 산업
혁명이라는 획기적인 변혁을 통해 시장에서의 교환(판매)
을 전제로 하는 전문화 ? 대량생산의 방식으로 전환

‘만들면 팔리던 시대’의 판매자 시장(sellers’ market)



*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1980년대 (국내)

상품을 팔기 위해서는 경쟁이 불가피하다는 사실인지
관심의 초점을 전환(생산활동 -> marketing )
marketing 정이 (marketing concept) 등장

‘marketing 책략들이 소비자 욕구에 관한 정확한 이해를 근거로 해야 한다는 새로운 marketing 관리 철학’ 채택



*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1980년대 (국내)



소비자 행동 연구의 necessity 을 증대
環境탐사(environmental scanning)의 necessity 증대
marketing 책략을 수립하기 위한 고객지향적 사고의 틀을 창출
시장 세분화와 포지셔닝 정이 을 강조
새롭고 다양한 marketing 도구들을 구사하도록 촉구






*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2-1 합리적인 소비활동

소비자
많은 시간을 구매활동에 직접 할애할 분 아니라 상품에 관해 이웃과 이야기하며, 상품에 관한 광고를 보거나 듣는 데 소비한다

기업
단순히 매출극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유용한 상품정보 및 가격비교 정보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책략을 설계하고 실행






*
제1절- marketing 과 소비자 행동
2-2 마…(省略)



설명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