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 bithub2 | bithub.co.kr report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6:13

본문




Download :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전략분석.ppt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에 대한 글이며,아파트 상품의 재-포지셔닝 등에 관한 글입니다.

• e-편한세상 : 대림건설 - 누리망 서비스를 통해 생활과 文化, 교육이 편해지고 단지간 연결을 통해 사이버 공동체 구현
• 푸르지오 : 대우건설 - 깨끗함의 이미지인 ¡®푸르다¡¯와 공간의 의미를 지닌 ‘geo’의 합성어로 사랑, 자연, 環境(환경)이 하나되는 생활文化공간
• 위브 : 두산건설 - We have(갖고 싶은 꿈), we love(사랑과 행복),we live(사는 기쁨), we save(알뜰한…(투비컨티뉴드 )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전략분석에 대한 글이며,아파트 상품의 재-포지셔닝 등에 관한 글입니다.자이(XI)의마케팅경영전략분석 ,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파트%20브랜드%20`Xi%20자이`%20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1.gif 아파트%20브랜드%20`Xi%20자이`%20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2.gif 아파트%20브랜드%20`Xi%20자이`%20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3.gif 아파트%20브랜드%20`Xi%20자이`%20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4.gif 아파트%20브랜드%20`Xi%20자이`%20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5.gif 아파트%20브랜드%20`Xi%20자이`%20의%20마케팅전략분석_ppt_06.gif

다.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Download : 아파트 브랜드 `Xi 자이` 의 마케팅전략분석.ppt( 43 )


자이(XI)의마케팅경영strategy分析(분석)


순서
1) 브랜드 아파트의 등장

2) 브랜드 아이덴티티

3) 자이의 브랜드

4) 자이의 marketing 戰略

5) 아파트 상품의 재-포지셔닝

6) 자이(Xi)의 marketing 戰略 평가

7) 아파트 marketing 의 발전 방향

국내 아파트의 역싸는 58년 국내 최초로 건설된 ‘종암아파트’, 62년 최초의 단지형 아파트인 ‘마포아파트’에서 처음
90년대 후반, 주택 경기 침체 및 아파트 공급 과잉으로 경쟁이 심화되면서 ‘아파트 브랜드(brand)화’라는 패러다임이 등장
⇨ 기존의 ‘주거공간’의 기능에서 ‘생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행과 시기를 같이 함.

현재는 동일 브랜드가 전국에 확산되면서 분양가등에 실질적인 effect을 끼치면서 ‘브랜드 아파트’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자리 잡은 상태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