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경영]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分析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bithub2 | bithub.co.kr report

[경영]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分析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경영]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分析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2:50

본문




Download :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hwp




특히 팬택계열은 “OEM사업→ODM사업→브랜드사업”의 선순환 구조로 발 빠르게 전환하고 있는 바, 이러한 신속하고 유연한 사업구조의 전환은 국내외 analysis가들로부터 성공적인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팬택계열은 독자적인 R&D 역량을 기반으로 3∼4년간의 준비기간을 걸쳐 노키아, 모토로라 등 세계 유수의 기업이 주도하는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에서 자체 브랜드 책략 추진을 위해 과감한 연구개발 및 자체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을 준비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으며 팬택계열은 이제 브랜드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하고 있으며 Global TOP 5 기업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IT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goal(목표) 이다.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_hwp_01.gif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_hwp_02.gif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_hwp_03.gif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_hwp_04.gif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_hwp_05.gif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_hwp_06.gif




팬택앤큐리텔,팬텍,애니콜,모토로라,싸이언,기업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경영]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分析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Download : 팬택앤큐리텔전략분석.hwp( 15 )


Ⅰ.서론

Ⅱ.본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
1) 기업intro
2) 경영철학
3) 기업의 성장과 歷史
4) 팬택의 조직구조
5) 연혁
6) 팬택 경영의 특징

2.휴대폰 시장 내역 및 동향
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내역
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展望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내역

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environment analysis
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analysis
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
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effect

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3-3.팬택 앤 큐리텔의 marketing 책략 analysis
1) marketing 믹스(4p's)
2) STP 책략 analysis
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marketing 방향

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책략 - 중국(China)시장 집중analysis
4-1.해외시장 진출 내역
1) 유럽시장
2) 중남미시장
3) 중국(China)시장

4-2.팬택 앤 큐리텔의 중국(China)시장 진출 과정과 책략 analysis
1) 중국(China)시장 진출 과정
2) 중국(China)의 휴대폰 시장 analysis
3) 중국(China)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marketing 책략 analysis

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책략대안
5-1.팬택의 내부역량 강화 책략
1) 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goal(목표) 의 설정
2) 과감한 구조조정
3) 팀 워크의 강화
4) 기술 개발의 강화

5-2.팬택과 SK텔레텍 합병이후의 RISK 최소화 책략
1) 제품의 差別(차별) 화 책략
2) 브랜드 강화 책략
3) 고객 관리 책략
4) 팀 워크의 강화

5-3.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의 활성화 책략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책략
2) 중국(China)시장에 대한 신 경영책략
3) 유럽과 중남미 시장에 대한 marketing 강화 책략

Ⅲ.conclusion

참고data(資料) 및 사이트




팬택계열은 지난 1991년 foundation 이래 약 15년간에 걸쳐 끊임없는 도전과 지속적 투자를 통해 연mean or average(평균) 65% 이상의 경이적인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IT기업이다. 팬택은 아직 국내 시장에서는 삼성과 LG사이에서 밀려 있는 편이지만 기업합병과 해외진출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투비컨티뉴드 )

Ⅰ.서론, , Ⅱ.본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기업의 성장과 역사, 4) 팬택의 조직구조, 5) 연혁, 6) 팬택 경영의 특징, , 2.휴대폰 시장 현황 및 동향, 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현황, 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 , 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 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 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 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 , 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 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마케팅 믹스(4p's), 2) STP 전략 분석, 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 , 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중분석, 4-1.해외시장 진출 현황, 1) 유럽시장, 2) 중남미시장, 3) 중국시장, , 4-2.팬택 앤 큐리텔의 중국시장 진출 과정과 전략 분석, 1) 중국시장 진출 과정, 2) 중국의 휴대폰 시장 분석, 3)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마케팅 전략 분석, , 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략방안, 5-1.팬택의 내부역량 강화 전략, 1) 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목표의 설정, 2) 과감한 구조조정, 3) 팀 워크의 강화, 4) 기술 개발의 강화, , 5-2.팬택과 SK텔레텍 합병이후의 RISK 최소화 전략, 1) 제품의 차별화 전략, 2) 브랜드 강화 전략, 3) 고객 관리 전략, 4) 팀 워크의 강화, , 5-3.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의 활성화 전략,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2) 중국시장에 대한 신 경영전략, 3) 유럽과 중남미 시장에 대한 마케팅 강화 전략,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1088K , [경영]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팬택앤큐리텔 팬텍 애니콜 모토로라 싸이언 기업환경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서론, , Ⅱ.본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 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3) 기업의 성장과 history, 4) 팬택의 조직구조, 5) 연혁, 6) 팬택 경영의 특징, , 2.휴대폰 시장 동향 및 동향, 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동향, 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展望(전망) , 3) 국내 휴대폰 시장의 동향, , 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分析, 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分析, 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 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效果, , 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 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分析, 1) 마케팅 믹스(4p's), 2) STP 전략 分析, 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 , 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China시장 집중分析, 4-1.해외시장 진출 동향, 1) 유럽시장, 2) 중남미시장, 3) China시장, , 4-2.팬택 앤 큐리텔의 China시장 진출 과정과 전략 分析, 1) China시장 진출 과정, 2) China의 휴대폰 시장 分析, 3) China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마케팅 전략 分析, , 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략방안, 5-1.팬택의 내부역량 강화 전략, 1) 기업 성장을 위한 기업목표의 설정, 2) 과감한 구조조정, 3) 팀 워크의 강화, 4) 기술 개발의 강화, , 5-2.팬택과 SK텔레텍 합병이후의 RISK 최소화 전략, 1) 제품의 discrimination화 전략, 2) 브랜드 강화 전략, 3) 고객 관리 전략, 4) 팀 워크의 강화, , 5-3.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의 활성화 전략, 1)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2) China시장에 대한 신 경영전략, 3) 유럽과 중남미 시장에 대한 마케팅 강화 전략, , Ⅲ.conclusion(결론), , 참고reference(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1088K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