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AIR 기업introduction와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分析(분석)및 진에어 future(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3:36본문
Download : 진에어.hwp
2xxx년 4월 취항 10주년을 맞이하여 항…(drop)






진에어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진에어의 future(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진에어 JINAIR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Download : 진에어.hwp( 45 )
진에어 JINAIR 기업introduction와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分析(분석)및 진에어 future(미래)전략제시- 진에어 마케팅연구 보고서
설명
진에어,JINAIR,기업소개와,SWOT분석및,마케팅전략과,4P전략분석및,진에어,미래전략제시-,진에어,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1. 진에어 JinAir 기업intro
2. 진에어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진에어 서비스analysis(분석)
4. 진에어 marketing 전략(strategy) instance(사례)
5. 진에어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진에어 未來(미래)전략(strategy) 방향제시
2008년 7월 17일 김포 - 제주간 노선에 취항했다. 승무원들은 청바지를 입는다.진에어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진에어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진에어 JINAIR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전략제시- 진에어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진에어 JINAIR 기업소개와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분석및 진에어 미래전략제시- 진에어 마케팅연구 레포트
순서
진에어 JINAIR 기업introduction와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과 4P전략分析(분석)및 진에어 future(미래)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2008년 7월부터 12월 말까지 99%의 정시율과 99.6%의 운항율을 보여주었으며, 기체결함이나 정비 소홀로 인한 결항은 0%로 기록되었다.
진에어는 애초 에어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취항을 준비하였으나, CI선포시기에 맞추어 진에어로 사명이 바뀌었다.
다. Japan, 중국(中國), 그리고 동남아시아 지역을 운항 중이며, 국내 저비용 航空(항공) 사 중 최초로 미국령 괌에 취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