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ithub2 | bithub.co.kr report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19:55

본문




Download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1 )


순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is is the 3D TV

_SLIDE_2_

Contents
Situation
Analysis
: 2M
2. SWOT
Analysis
3. Marketing
Strategy
: STP
4. IMC Strategy
: 3C’s / SWOT

_SLIDE_3_

2M (Macro)
1. Situation Analysis
영화 ‘아바타’ 이후 ‘3D’에 대한 흥미&관심 상승
3D Contents & 3D TV 시장으로 확대
안경방식을 통한 TV의 3D 구현 실현
Macro
Social / Technical
TV 기능성 경쟁시대로의 진입
실감나는 영상에 대한 선호도 확대
_SLIDE_4_
文化(culture) 부
3D 콘텐츠 산업 4000억 원 투입 계획
지식경제부
2013년 3D TV 방송 & 2015년 무안경 3D TV ...

_SLIDE_1_
This is the 3D TV

_SLIDE_2_

Contents
Situation
Analysis
: 2M
2. SWOT
Analysis
3. Marketing
Strategy
: STP
4. IMC Strategy
: 3C’s / SWOT

_SLIDE_3_

2M (Macro)
1. Situation Analysis
영화 ‘아바타’ 이후 ‘3D’에 대한 흥미&관심 상승
3D Contents & 3D TV 시장으로 확대
안경방식을 통한 TV의 3D 구현 실현
Macro
Social / Technical
TV 기능성 경쟁시대로의 진입
실감나는 영상에 대한 선호도 확대
_SLIDE_4_
文化(culture) 부
3D 콘텐츠 산업 4000억 원 투입 계획
지식경제부
2013년 3D TV 방송 & 2015년 무안경 3D TV
3D 산업 로드맵 확정

2M (Macro)
1. Situation Analysis
Macro
Legal
약 2015년 정도 대다수 3DTV 본격적인 확산 예상
_SLIDE_5_
3D TV시장은 현재
도입기 or 도입에서 성장기로 넘어가는 시점
2M (Market)
1. Situation Analysis
Market
: 초기시장으로 시장SIZE 자체가 작고 판매제한적
_SLIDE_6_
3D TV시장 폭발적 성장 예상

2M (Market)
1. Situation Analysis
Market
: 2xxx년 500만대
2xxx년 3,000만대 판매예상
BUT,

앞으로의
성장시장에서 수익 多 예상
_SLIDE_7_

2. SWOT
Analysis
: 3C’s / SWOT
Contents
Situation
Analysis
: …(省略)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삼성파브 파브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삼성파브,파브,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