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report] 독서록 - 디퍼런트 > bithub2 | bithub.co.kr report

[report] 독서록 - 디퍼런트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report] 독서록 - 디퍼런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7:03

본문




Download : [레포트] 독후감 - 디퍼런트.hwp




최소한 소비자들의 눈으로 볼 때, 이러한 성향을 아주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따
이러한 내용은 책에서 나오는 예가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 쉽게 이러한 경쟁을 확인할 수 있따
주말이면 우리 집은 장을 보러 마트에 자주 가곤 한다. 잘하는 것들은 일단 두고 못하는 것을 끌어올리려 노력한다. 요즘 대부분의 기업은 더 잘하는 것은 더 잘하려고 하지 않는다. 오늘날의 맥도날드는 더 이상 햄버거와 청량음료만 파는 곳이 아닐것이다.
우리가 쉽게 알 수 있는 마트는 거의 다 있는 것 같다.
하지만, 기업들이 경쟁을 하면 할수록 차별화는 사라지고 평준화만이 남게 된다
지프와 닛산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지프는 거칠지만 신뢰성이 약간 낮고 닛산은 거칠지는 않지만 신뢰성이 지프보다
는 높게 나온다. 그 결과 결국 모두 다 비슷비슷한 모양새와 콘셉트를 잡아두고 있는 셈이 된다 결국 기업들은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가장 核心(핵심)적인 무기는 차별화라는 것을 알면서도 더욱더 비슷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는 것이다. 가격은 모두가 가장 싸게 최저가라는 글씨를 내 걸고 경쟁을 하고 있으며, 어딜 가나 팔지 않는 제품이 없을 정도로 모든 제품을 팔고 있따
어…(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감상서평



[report] 독서록 - 디퍼런트



설명


[report] 독서록 - 디퍼런트
[레포트] 독후감 - 디퍼런트 , [레포트] 독후감 - 디퍼런트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 독후감 - 디퍼런트
순서
[레포트]%20독후감%20-%20디퍼런트_hwp_01.gif [레포트]%20독후감%20-%20디퍼런트_hwp_02.gif [레포트]%20독후감%20-%20디퍼런트_hwp_03.gif [레포트]%20독후감%20-%20디퍼런트_hwp_04.gif
[레포트],독후감,-,디퍼런트,감상서평,레포트






다.
여기서 말하는 경쟁은 ‘경쟁을 통한 차별화’를 이를 때의 바로 그 경쟁이다. 하지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러한 마트에서는
도무지 서로의 차이점을 찾아 볼 수가 없다.. 카페가 되고 모임 장소가 되고 쉼터가 된다 이것은 결국 스타벅스와 같은 대형 카페들과 경쟁하게 된 결과이다. 하지만 경쟁을 하게 되면 두 브랜드 모두 거침과 신뢰성에 별반 차이가 없게 된다
스타벅스와 맥도날드가 비슷해지는 이유도 이와 같다.

Download : [레포트] 독후감 - 디퍼런트.hwp( 91 )



- 디퍼런트(Different)를읽고나서 -



제 1부 - 경쟁하는 무리들

제 1부에서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경쟁에 대해 잘못 알고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한다. 우리동네에는 마트의 종류가 다양하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