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대처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4:31본문
Download : 학교폭력대처방안.hwp
6회기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목 차
1. 선정이유
2. 학교폭력의 theory(이론)적 배경
3. 학교폭력의 實態
4.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5. 문제가되는점
6. 해결방안(方案)
7. 느낀 점
8. Reference List
1. 선정이유
현재 2학기 중 실습을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program]) 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은 학교폭력이 가해자와 피해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방관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많이 놀라워했다. 실습을 스타트하면서 가장 먼저 실습했던 프로그램(program]) 이 바로 학교사회사업인 ‘학교응집력강화프로그램(program]) “행복한 학급 만들기” -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program]) ’ 이었다. 그리고 나는 프로그램(program]) 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있음에 놀랬다. 단순히 때리거나 괴롭히는 것이 학교폭력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학생들에게 신체적 뿐만 아니라 언어적 폭력, 관계적 폭력도 있다는 것을 설명(explanation)하고 폭력…(省略)
학교폭력대처방안 , 학교폭력대처방안인문사회레포트 , 학교폭력
학교폭력대처대안
순서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학교폭력대처대안
학교폭력,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학교폭력대처방안.hwp( 47 )
다. 또한 자신이 학교폭력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될 수 있음을 깨닫고 프로그램(program]) 에 적극적으로 잘 참여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