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9:03본문
Download : [3000원]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pptx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뉴,실버세대,중심,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주요,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위한,젊은,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3000원]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pptx( 62 )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9%B4%20%EC%8B%A4%EB%B2%84%EC%84%B8%EB%8C%80%EC%9D%98%20%EC%A4%91%EC%8B%AC,%20%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C%9D%98%20%EC%A3%BC%EC%9A%94%20%EC%8B%A4%EB%B2%84%ED%8A%B8%EB%A0%8C%EB%93%9C,%EC%8B%A4%EB%B2%84%EC%84%B8%EB%8C%80%EB%A5%BC%20%EC%9C%84%ED%95%9C%20%EC%A0%8A%EC%9D%80%20%EB%B9%84%EC%A6%88%EB%8B%88%EC%8A%A4_pptx_01.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9%B4%20%EC%8B%A4%EB%B2%84%EC%84%B8%EB%8C%80%EC%9D%98%20%EC%A4%91%EC%8B%AC,%20%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C%9D%98%20%EC%A3%BC%EC%9A%94%20%EC%8B%A4%EB%B2%84%ED%8A%B8%EB%A0%8C%EB%93%9C,%EC%8B%A4%EB%B2%84%EC%84%B8%EB%8C%80%EB%A5%BC%20%EC%9C%84%ED%95%9C%20%EC%A0%8A%EC%9D%80%20%EB%B9%84%EC%A6%88%EB%8B%88%EC%8A%A4_pptx_02.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9%B4%20%EC%8B%A4%EB%B2%84%EC%84%B8%EB%8C%80%EC%9D%98%20%EC%A4%91%EC%8B%AC,%20%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C%9D%98%20%EC%A3%BC%EC%9A%94%20%EC%8B%A4%EB%B2%84%ED%8A%B8%EB%A0%8C%EB%93%9C,%EC%8B%A4%EB%B2%84%EC%84%B8%EB%8C%80%EB%A5%BC%20%EC%9C%84%ED%95%9C%20%EC%A0%8A%EC%9D%80%20%EB%B9%84%EC%A6%88%EB%8B%88%EC%8A%A4_pptx_03.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9%B4%20%EC%8B%A4%EB%B2%84%EC%84%B8%EB%8C%80%EC%9D%98%20%EC%A4%91%EC%8B%AC,%20%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C%9D%98%20%EC%A3%BC%EC%9A%94%20%EC%8B%A4%EB%B2%84%ED%8A%B8%EB%A0%8C%EB%93%9C,%EC%8B%A4%EB%B2%84%EC%84%B8%EB%8C%80%EB%A5%BC%20%EC%9C%84%ED%95%9C%20%EC%A0%8A%EC%9D%80%20%EB%B9%84%EC%A6%88%EB%8B%88%EC%8A%A4_pptx_04.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9%B4%20%EC%8B%A4%EB%B2%84%EC%84%B8%EB%8C%80%EC%9D%98%20%EC%A4%91%EC%8B%AC,%20%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C%9D%98%20%EC%A3%BC%EC%9A%94%20%EC%8B%A4%EB%B2%84%ED%8A%B8%EB%A0%8C%EB%93%9C,%EC%8B%A4%EB%B2%84%EC%84%B8%EB%8C%80%EB%A5%BC%20%EC%9C%84%ED%95%9C%20%EC%A0%8A%EC%9D%80%20%EB%B9%84%EC%A6%88%EB%8B%88%EC%8A%A4_pptx_05.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9%B4%20%EC%8B%A4%EB%B2%84%EC%84%B8%EB%8C%80%EC%9D%98%20%EC%A4%91%EC%8B%AC,%20%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B%B2%A0%EC%9D%B4%EB%B9%84%EB%B6%80%EB%A8%B8%EC%9D%98%20%EC%A3%BC%EC%9A%94%20%EC%8B%A4%EB%B2%84%ED%8A%B8%EB%A0%8C%EB%93%9C,%EC%8B%A4%EB%B2%84%EC%84%B8%EB%8C%80%EB%A5%BC%20%EC%9C%84%ED%95%9C%20%EC%A0%8A%EC%9D%80%20%EB%B9%84%EC%A6%88%EB%8B%88%EC%8A%A4_pptx_06.gif)
_SLIDE_1_
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_SLIDE_2_
목 차
1.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
2. 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
3. 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4. 시사점
_SLIDE_3_1.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
_SLIDE_4_
베이비부머란
_SLIDE_5_
2020
Hello Baby Boomers
Welcome to Silver!
New Culture!
_SLIDE_6_
베이비부머의 세대적 property(특성)
자산과 소득 수준이 이전 세대보다 우월
노후소득을 준비, 능동적 소비주체로서 역할 지속
실버산업 급속 성장
고령자에 대한 인식 전환 기대
고령자 =
가난한 비주류
부유하고 활동적이며 건강하게 장수하는 소비그룹!
NO!
YES!
_SLIDE_7_
2. 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 트렌드
_SLIDE_8_
베이비부머의 5大 실버 트렌드
건강
여가
가족
사회참여
디지털
라이프
신체활력+자존감유지
문화소외층
→문화주…(省略)
① 건강: 신체활력 + 자존감 유지
35.4
6.1
7.8
① 건강: 신체활력 + 자존감 유지
28.1
9.5
② 가족: 직접봉양 → 원거리효도
③ 여가: 문화소외층 → 문화주류층
1) 예능
2) 체능
④사회참여: 사회수혜층 → 사회기여층
⑤ 디지털라이프: 디지털둔감층 → 스마트실버
① 건강트렌드와 비즈니스
② 가족 트렌드와 비즈니스
③ 여가 트렌드와 비즈니스
레포트/경영경제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 뉴 실버세대 중심 베이비부머 베이비부머 주요 실버트렌드 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