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마케팅] 햅틱아몰레드에 관한 고찰 > bithub2 | bithub.co.kr report

[마케팅] 햅틱아몰레드에 관한 고찰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마케팅] 햅틱아몰레드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1:55

본문




Download : 햅틱아몰레드.ppt





햅틱아몰레드에 관한 고찰 한글자료도 판매 [참고자료] 위키백과 인터넷 뉴스 [이용대상]
AMOLED라는 낯선 용어를 존재를 지금처럼 많은 사람이 알게 된 것은 역시 삼성전자의 영향이 크다. 그렇지만 당시엔 AMOLED는 아는 사람만 아는 수준에 그쳤다. 삼성이기에 이처럼 공격적인 marketing 이 가능했다고 analysis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아몰레드의 비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햅틱아몰레드


한국CMstrategy연구소가 만 10세~59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지상파와 케이블 TV에 8월 한달 간 방영된 광고의 호감도를 조사한 결과, `햅틱 아몰레드` 광고가 9.59%를 기록해 `광고 효율 베스트(BEST) 10` 중 1위에 등극했다. 삼성전자는 휴대폰 하나로 차세대 디스플레이 AMOLED를 양지로 끌어냈다
손담비와 걸그룹 애프터스쿨(소영, 주연, 베카, 가희, 정아, 유이)이 `햅틱 아몰레드`의 `자체발광` 콘셉트를 춤과 노래로 표현한 이번 광고는 CM송인 `아몰레드 송`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순서
[이용대상]
햅틱아몰레드-3770_01.gif 햅틱아몰레드-3770_02_.gif 햅틱아몰레드-3770_03_.gif 햅틱아몰레드-3770_04_.gif 햅틱아몰레드-3770_05_.gif
인터넷 뉴스
●marketing

이러한 활동들은 대중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디스플레이 기술명인 `AMOLED`가 `아몰레드`로 불릴 만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 같은 효율에 힘입어 `햅틱 아몰레드`는 현재 누적판매 33만대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전자는 가장 큰 특징인 AMOLED를 강조하기 위해 과감하게 ‘아몰레드’라는 이름을 붙이는 방법을 택했다. 이전에도 아이리버 클릭스 등 AM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제품은 시장에 존재했다. 특히 아몰레드 뮤직 콘텐츠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패러디 UCC가 제작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덕분에 삼성전자는 AMOLED를 세상에 널리 알리는 전도사인 동시에 최대의 수혜자가 됐다.


[마케팅] 햅틱아몰레드에 관한 고찰

Download : 햅틱아몰레드.ppt( 66 )



●marketing

설명
한글 도 판매 [참고 ] 위키백과
1. 아몰레드 marketing


사실 따지고 보면 삼성전자의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가 첫 AMOLED 적용 제품은 아니다.




햅틱아몰레드에 관한 고찰
●차세대 디스플레이 ‘AMOLED’

가수 손담비가 모델로 기용된 삼성전자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W850/W8500/W8550) 광고가 광고 효율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몰레드, 아몰레드폰, 햅틱, 햅틱아몰레드, 삼성아몰레드폰, 아몰레드 광고, 아몰레드마케팅
지난 6월 삼성전자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AMOLED를 적용한 휴대폰인 애니콜 ‘햅틱 아몰레드’를 발표했다. 20일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햅틱 아몰레드` 출시 이래 `아몰레드`의 양산 물량이 월 200만대를 넘어섰고 삼성SDI를 비롯한 관련주들도 수혜주로 평가 받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아몰레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덩달아 삼성 SDI도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다.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