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마케팅 전술] 6C전술, 4A전술, 4P전술 및 누리망 마케팅 성공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7:58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hwp
따라서 60전략(戰略) 은 콘텐츠(Contents), 커뮤니티(Community), 커머스(Commerce), 커넥션(Connection) 커스터마이징
1) 광고수입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6276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6276_01.gif)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6276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6276_02_.gif)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6276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6276_03_.gif)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6276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6276_04_.gif)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6276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4/%5B%EC%9D%B8%ED%84%B0%EB%84%B7%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5D%206C%EC%A0%84%EB%9E%B5,%204-6276_05_.gif)
8. 전술적 제휴
다.
5) 오프라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戰略)
4. 커넥션전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제품전술
5. 커스터마이징전술
1. 가격의 差別화
1. 방법전술
Ⅱ. 4A 전술
3. 시간전술
2.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
8. 실시간 고객 대응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hwp( 93 )
Ⅰ. 6C 전술
...이하 생략(省略)(미리보기 참조)
6.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의 충분성
2) 콘텐츠 유료화
4. 장소전술
Ⅳ. 누리망 마케팅 성공전술
* 누리망 마케팅 전술
4. 신뢰성 확보
[누리망 마케팅 전술] 6C전술, 4A전술, 4P전술 및 누리망 마케팅 성공전술
3. 쇼핑의 편리성
7. 지속적인 회원관리
개념 정의설명,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 해결방안,영향요인 실태분석,비교분석 견해,개선과제 개념이해,연구방법 사례
3) 상품판매
3. 커머스 전술
6. 커뮤니케이션전술
Ⅲ. 4P 전술
1. 6C 전략(戰略)
목차
[누리망 마케팅 전술] 6C전술, 4A전술, 4P전술 및 누리망 마케팅 성공전술
[인터넷 마케팅 전략] 6C전략, 4A전략, 4P전략 및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목차 * 인터넷 마케팅 전략 Ⅰ. 6C 전략 1. 콘텐츠 전략 2. 커뮤니티 전략 3. 커머스 전략 1) 광고수입 2) 콘텐츠 유료화 3) 상품판매 4) 제휴프로그램 5) 오프라인 4. 커넥션전략 5. 커스터마이징전략 6. 커뮤니케이션전략 Ⅱ. 4A 전략 1. 방법전략 2. 제품전략 3. 시간전략 4. 장소전략 Ⅲ. 4P 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Ⅳ. 인터넷마케팅 성공전략 1. 가격의 차별화 2. 제품과 서비스의 다양성 3. 쇼핑의 편리성 4. 신뢰성 확보 5. DB마케팅 활용 6. 제품과 서비스정보제공의 충분성 7. 지속적인 회원관리 8. 실시간 고객 대응 8. 전략적 제휴
4. 촉진전술
3. 유통전술
1. 콘텐츠 전술
2. 가격전술
순서
설명
2. 커뮤니티 전술
5. DB마케팅 활용
2. 제품전술
4) 제휴프로그램(program])
인터넷 마케팅은 online에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 6C정의(定義) 을 통해 접근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