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strategy) > bithub2 | bithub.co.kr report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strategy)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09:29

본문




Download : 최종본.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최종본-9247_01_.gif 최종본-9247_02_.gif 최종본-9247_03_.gif 최종본-9247_04_.gif 최종본-9247_05_.gif
1 사업 introduce
순서




[創業] 創業계획서 - 피로를 푸는집 (IMC 마케팅 촉진strategy)

Download : 최종본.ppt( 79 )


6 conclusion

4 4P 전략(strategy)
창업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5 IMC 전략(strategy)

創業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strategy계획서의 최종본으로 創業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資料)입니다.


창업, 마케팅, IMC, STP, 사업



創業을 스타트하는 마음으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그에 따라 홍보 촉진을 IMC,DM,SP,이벤트,TV광고를 통해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창업계획서와 사업계획서 그리고 마케팅 전략계획서의 최종본으로 창업부터 마케팅까지를 한번에 볼수 있는 자료입니다.
설명
2 SWOT analysis(분석)


3 STP analysis(분석)



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