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7:15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레포트.ppt
資料 수집은 설문지를 통하여 학생 식당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단국대학교 학생 110명을 대상으로 2005년 4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실시했다. 4. 資料 수집 방법 설문지 작성을 위해 2차 資料로서 중앙 도서관에 비치된 각종 만족도 조사 논문들을 활용했다. 네 학년의 참여 비율은 각각 1학년이 27.3%, 2학년이 18.2%, 3학년이 40.9%로 가장 많았고, 4학년이 14.6%로 가장 적게 나타났다. 빈도分析을 함에 있어 음식의 양,질,맛과 가격에 대한 항목과 메뉴의 다양성, 식당의 서비스에 관한 항목은 만족도의 수준을 비율로 나타내어, 그래프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만족도수준을 알아 볼 수 있게 하였다. 5. 分析방법 SPSS를 이용하여 각 항목에 따른 기본 빈도 分析을 실시하고, 비슷한 항목을 연관하여 신뢰도 分析을 실시하였다. 그 외의 항목은 빈도分析표와 부가설명을 통하여 학생식당 이용의 실태에 대하여 파악하였다. 비슷한 항목간의 신뢰도 分析은 0.6이상을 기준으로 하여 실시하였고 分析한 결과 모두 0.6 이상의 신뢰도를 나타내어 설문지의 신뢰성을 보장하였다. 6. 통계처리에 대한 결과치 6. 통계처리에 대한 결과치 음식에 관한 만족도 分析 = 학생식당을 이용하는 학생 중 음식의 맛에 만족하는 사람은 11.8%에 그...
다. 참여한 인원은 단국대학교에 재학중인 1-4학년까지의 학생 110명이었으며 각각 남학생 68명, 여학생 42명이 설문에 참여해 주었다.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론/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설명
마케팅 조사론 보고서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순서
Download : 마케팅조사론레포트.ppt( 70 )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 론레포트 마케팅 조사 론 레포트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4조 3200





마케팅 조사론 레포트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조사론 리포트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목 차 1. 조모임 일정표 2. 조사의 목적 3. 조사의 방법 4. 資料수집방법 5. 分析 방법 6. 통계처리에 대한 결과치 7. 통계결과에 대한 結論(시사점) 8. 해결 方案 1. 조모임 일정표 2. 조사의 목적 3. 조사의 방법 작성한 설문지를 이용(설문조사 방법)하여 학생식당 이용 후에 식사를 마친 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