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생수시장 마케팅 > bithub2 | bithub.co.kr report

생수시장 마케팅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2

생수시장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2 09:44

본문




Download : 생수시장 마케팅.ppt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삼다수마케팅 , 생수시장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삼다수마케팅








생수시장의 상황과 제품의 SWOTanalysis 및 STP전략(戰略) 을 통한 생수 마케팅 전략(戰略) analysis 보고서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 생수의 定義(정의)
▶ 생수 시장 형성 배경
▶ 도입기의 시장
▶ 아쿠아 쌍떼(Aqua Sant)의 탄생
▶ SWOT analysis(분석)
▶ 경쟁업체
▶ 생수시장 시장규모
▶ 아쿠아상떼의 우수성
▶ STP전술
▶ 유통
▶ 맺음말

▶ STP전술

• Segmentation
- 온가족이 함께 마시는 물 이라는 컨셉아래 시장을 세분화

• Targeting
- 20대~40대 성인남녀

• Positioning
- 기존의 생수시장은 ‘저관여 감성소구’였지만 아쿠아상떼는 ‘고관여 이성소구’로의 變化(변화)를 시도
- 안전, 건강, 미용등을 이미지화

▶ BRAND NAME: Aqua sant

• 눈물 방울이 떨어지는 느낌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새롭게 디자인
• 기존 페트병 물과의 discrimination을 두어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이…(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생수시장%20마케팅_ppt_01.gif 생수시장%20마케팅_ppt_02.gif 생수시장%20마케팅_ppt_03.gif 생수시장%20마케팅_ppt_04.gif 생수시장%20마케팅_ppt_05.gif 생수시장%20마케팅_ppt_06.gif

Download : 생수시장 마케팅.ppt( 60 )



순서





생수시장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생수시장의 상황과 제품의 SWOT분석 및 STP전략을 통한 생수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전체 41,6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