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4 05:22본문
Download : 미샤마케팅 전략 분석.ppt
순서
회사intro
미샤만의 특징
브랜드 컨셉
뷰티넷의존재이유
SWOT분석
시장기회분석
marketing strategy
앞으로의 미샤
1. 회사intro
여성이 중심이 되는 COMMUNITY 구축.
회원들과 더욱 가까운 COMMUNICATION추구.
여성의 진정한 美를 말합니다.
2. 미샤만의 특징
로션 3000원, 크림6000원... 가격파괴 화장품, 초저가
화장품이 등장해 젊은층의 인기를 끌고 있다
3. BRAND 컨셉
미샤 - 순하고 편안합니다.
아로마 보떼 - 아로마 테라피 결과 로 피부를 가꾸세요.
난 코메도제닉 - 파란통으로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3…(省略)
설명
다.저가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미샤마케팅전략분석 , 미샤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미샤마케팅 전술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미샤마케팅전술分析(분석)
Download : 미샤마케팅 전략 분석.ppt( 97 )
저가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마케팅 전술에 대상으로하여 分析(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