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CRM] CRM 적용 실무 방법론 > bithub2 | bithub.co.kr report

[CRM] CRM 적용 실무 방법론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 CRM 적용 실무 방법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11:05

본문




Download : CRM적용실무방법론.hwp




CSS (Customer Service & Support)는 고객 서비스 & 지원 시스템으로, Call Management (통화 관리 시스템)와 Internet기반의 고객 서비스(e-Service of CSS)로 나뉘며, 주로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어나는 활동들을 지원해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여기에 속한다. EC(Electronic Commerce)는 일반적으로 개인과 조직을 모두 포함해서 디지털화 된 데이터 (텍스트, 음성, 화상 포함)의 처리와 전송에 바탕을 두고 있는 상업적인 활동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거래형태(OECD (1998))로서, 기업과 기업간 (Business to Business) 전자상거래 및 기업과 政府간 (Business to Government) 전자상거래와 기업과 소비자간 (Business to Customer) 전자상거래를 통합하여 칭한다. TEM (Technology-Enabled Marketing)은 기술 기반 marketing 시스템으로, Marketing Automation이라 하는데, 최대한의 잠재적 성과(Output)와 주요고객과의 관계에 긍정적인 influence을 미칠 수 있도록 기업 활동, 채널, 매체에 marketing 자원을 투입할 수 있게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CRM적용실무방법론_hwp_01.gif CRM적용실무방법론_hwp_02.gif CRM적용실무방법론_hwp_03.gif CRM적용실무방법론_hwp_04.gif CRM적용실무방법론_hwp_05.gif CRM적용실무방법론_hwp_06.gif
순서

1. CRM 4 요소 : TES(Technology-Enabled Selling), CSS(Customer Service & Support), TEM(Technology-Enabled Marketing), EC(Electronic Commerce)

2. CRM의 3 요소 : Operational CRM, Analytical CRM, Collaborative CRM

3. DW (Data Warehouse)

4. ETT (추출시스템)

5. 데이터마이닝 (Data Mining)

6. OLAP (Online Analytical Processing)

7. LTV (Life time Value)

8.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컴퓨터 전화통합 시스템)

9. VolP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10. EIP (Enterprise Information Portal)

1. CRM 4 요소 : TES(Technology-Enabled Selling), CSS(Customer Service & Support), TEM(Technology-Enabled Marketing), EC(Electronic Commerce) 가트너 그룹의 CRM 솔루션 분류에 따르면, TES(Technology-Enabled Selling)는 기술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Sales Automation이라 하며, Field/Mobile Sales, Inner Sales, Tele Sales, Partner Sales, Web Sales, Retail 등 모든 종류의 Sales 채널을 통해 판매 기술을 적용하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전…(省略)
CRM,고객,고객만족,고객관리,TES,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RM] CRM 적용 실무 방법론


Download : CRM적용실무방법론.hwp( 90 )



1. CRM 4 요소 : TES(Technology-Enabled Selling), CSS(Customer Service & Support), TEM(Technology-Enabled Marketing), EC(Electronic Commerce), , 2. CRM의 3 요소 : Operational CRM, Analytical CRM, Collaborative CRM , , 3. DW (Data Warehouse) , , 4. ETT (추출시스템), , 5. 데이터마이닝 (Data Mining), , 6. OLAP (Online Analytical Processing), , 7. LTV (Life time Value), , 8.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컴퓨터 전화통합 시스템), , 9. VolP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 10. EIP (Enterprise Information Portal), FileSize : 177K , [CRM] CRM 적용 실무 방법론경영경제레포트 , CRM 고객 고객만족 고객관리 TES



1. CRM 4 요소 : TES(Technology-Enabled Selling), CSS(Customer Service & Support), TEM(Technology-Enabled Marketing), EC(Electronic Commerce), , 2. CRM의 3 요소 : Operational CRM, Analytical CRM, Collaborative CRM , , 3. DW (Data Warehouse) , , 4. ETT (추출시스템), , 5. 데이터마이닝 (Data Mining), , 6. OLAP (Online Analytical Processing), , 7. LTV (Life time Value), , 8. CTI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컴퓨터 전화통합 시스템), , 9. VolP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 10. EIP (Enterprise Information Portal), data(資料)크기 : 177K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