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0:07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ppt






소프트마케팅, 역발상마케팅, 디자인마케팅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경영학]국제마케팅-소프트마케팅 , 국제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 소프트 marketing 의 槪念
• 소프트 marketing 의 效果(효과)
• 역발상 marketing 을 위한 마인드
• 역발상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 디자인 marketing
• 디자인 marketing 의 instance(사례)
• 기존의 계속적으로 했던 식상한 marketing 이 아닌, 역발상을 통해 고객에게 통하는 marketing 을 하는 marketing
• 기업의 경쟁력 marketing 에 核心(핵심)으로 부상
• 끊임 없는 혁신을 통해 효율적으로 marketing 실행
- 다양한 시각에서 출발하여 기존 것에서 탈피하고 전혀 새로운 방법을 시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존의 획일성을 벗어난 다양성을 추구
- 한 가지 역발상 marketing 이 성공하고 나면, 또 다른 역발상으로 대체할 수 있는 marketing 준비
➜ necessity need
시장이 변하는 만큼, 고객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이 필요 참신한 역발상 marketing 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사용
경쟁자 없다! - 선발진입 效果(효과)
특별한 무엇을 찾는 소비자? - 화제성 效果(효과)
긍정적인 이탈 - 센세이션 效果(효과)
지금은 하나밖에 없다 - 희소성 效果(효과)…(省略)
다.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제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ppt( 44 )
국제마케팅 - 소프트 마케팅
[경영학]국제마케팅-소프트마케팅
소프트마케팅, 역발상마케팅, 디자인마케팅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